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25억짜리 잠실 아파트.jpg

글쓴이
276

뷰는 좋네요.........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호댓쓴이
2021-03-09 (화) 09:25 1개월전
진짜 말 그대로 헐이네요
2호댓쓴이
2021-03-09 (화) 12:59 1개월전
실거주자보다 전세등 세입자가 더 많이 살지 않을까요. 저돈 있는 사람들이 굳이 저기 살진 않을듯.
3호댓쓴이
2021-03-09 (화) 13:10 1개월전
부동산 규제를 금액으로 하면 좋지 않을까....
다주택보다는 주택의 금액 합으로 하는게 좋을듯요
4호댓쓴이
2021-03-09 (화) 17:26 1개월전
비싼 아파트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ㅋㅋ 참 ㅋㅋㅋㅋㅋㅋ
5호댓쓴이
2021-03-09 (화) 17:45 1개월전
한강이 너무 잘 보여요...ㅎㅎㅎㅎㅎㅎㅎㅎ
6호댓쓴이
2021-03-09 (화) 18:46 1개월전
전세값만 해도 웬만한 수도권 매매가격인데..
7호댓쓴이
2021-03-09 (화) 22:39 1개월전
진짜 말 그대로 헐이네요
8호댓쓴이
2021-03-11 (목) 00:52 1개월전
이야.. 서울은 서울인가봅니다 ㅋㅋ
9호댓쓴이
2021-03-11 (목) 11:18 1개월전
재개발하면 그 이상 이득을 보니 저런 집이 가격이 계속 오르겠죠 ㅜㅜ
10호댓쓴이
2021-03-12 (금) 10:56 1개월전
정작 집 주인들은 저기 안살겠죠?
11호댓쓴이
2021-03-13 (토) 01:34 1개월전
집갑이 억소리 난다다더니 진짜 억억억이네요
12호댓쓴이
2021-03-13 (토) 02:56 1개월전
가격에 비해 너무 부실해보여요
13호댓쓴이
2021-03-14 (일) 15:47 1개월전
뷰는 좋네요 라고 쓸라했는데 본문에 있네요 ㅋㅋㅋ...
14호댓쓴이
2021-03-15 (월) 00:30 1개월전
와 정말 뷰가 좋네요.... 재건축 하면 엄청나겠어요
15호댓쓴이
2021-03-15 (월) 02:03 1개월전
;;위치가 깡패네 진짜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