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7개월차 대박인거 같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100모
(1550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20대중
담당의
문성민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이식 전>
<이식7개월차 머리 올렸을 때>
<이식7개월차 머리 좌측>
<이식7개월차 머리 우측>
<이식7개월차 머리 정면>
<이식7개월차 머리 내렸을 때>
안녕하세요
모발이식 7개월차인 사람입니다..
이식 전에는 커뮤니티 눈팅도 엄청 많이해서, 접속 시간이 엄청 났었지만.. 이식 이후에는 거의 뜸하다가 5개월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문득 거울을 볼 때마다 M자 상태가 많이 호전된 거를 인지하게 되었는데.. 사실 커뮤니티 회원님들 덕분이라고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도 기안84가 탈모 언급을 하는거를 보고 나서 다시 대다모가 생각이 나서 경과 보고를 하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단 지금 상태는 너무 좋아졌다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단순히 수술만이 이런 결과를 보여준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 저는 피나스트레드를 복용한지 11개월차가 되었습니다. 뭐 부작용도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전혀 그런거를 못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그리고 눈에 띄게 머리 숱이 많아지는거를 체감 했습니다.
2. 저는 식약청에서 인증한 탈모 전용샴푸를 2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마트에서도 많이 보이는 려 자양윤모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사용 후에 머리카락 빠지는게 줄어든거 같습니다.
(http://m.comm.news.nate.com/Comment/ArticleComment/ReplyList?mid=m01&artc_sq=20150914n03390&cmt_sq=159409560&beplefl=Y) <- 참고하시길
3. 약, 샴푸로는 만족을 느끼지 못해 JP성형외과에서 3100모를 비절개 방식으로 이식 받았습니다.
사실 수술 이후 5개월 정도까지는 괜히 했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자라는 속도가 너무 느렸기 때문입니다... 근데 신경 끄고 살았더니 어느새 이만큼 자라있었습니다...
결론은 약 복용과 샴푸 사용을 처음에 병행하시고, 1년 정도 이후에도 만족 스러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수술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병원들이 많이 있지만 가격 보다는 의사 선생님과 충분한 상담 후에 여운이 가장 길게 남는 곳에서 하십시오...(저는 모션, 모재림, JP 다녀왔을 때 JP가 가장 신뢰가 갔습니다)
여튼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는 회원님들 많으실텐데 한번 사는 인생 멋지게 살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큰 비용을 감수해야하는거 같습니다... 생각 잘하셔서 여유가 된다면은! 고민하지 마시고 이식하십시오~~
저는 그럼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12개월차가 되는 8월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JP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절개
3500모
13일경과
40대초
M2
비절개
1800모
365일경과
비공개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9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52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