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금일 정수리 모발이식 받고 왔습니다..비절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O형
글쓴이 37세 남자. 흡연 21년째..탈모약 복용한 적 없음.
어제는 정말 잠이 잘 오질 않더라구요 걱정이 많이되서요
오전 10시경부터 모발추출하고 밥 잠깐먹고 이식까지해서 오후3시경에 마쳤습니다..
애초에 비절개로 하려해서 뒷머리 삭발을 했는데..
모발상태는 좋은데 밀도가 다소 낮다더군요 ㅠㅠ
결국 2500모정도 했습니다..3000약간 안된다고 햇던것도 같고요 ㅎ(원래는 3500~4000모 할 계획이었음요)
어차피 담엔 밀도가 없어서 못하니까 한번에 정수리부터 앞쪽으로 다 하려 했는데..ㅠㅠ
머 특별히 아프거나 한 건 마취.....
모발 뽑을때 그 기계돌아가는 소리와 들어갈때 느낌은 그닥 좋진 않더군요...
모발 심을땐 역시 마취 좀 아프고... 꼽아 넣을때 느낌... 역시 좋진 않더라구요..
하는 동안 속으로 다신 이 느낌 느끼고 싶지 않다고 계속 생각했네요 ...
막상 끝낫을땐 하이바쓰고 있는 느낌이엇는데 지금은 많이.감각이 돌아왓네요...통증은 미미하다 정도?통증이 0~100이라치면 2~3정도 되려나요..
전 결국 담배는 못 끊었습니다 ㅠ
모발 뽑고 한대.. 점심먹고 한대..
이식하고 나오자마자.한대...
내려오면서 고속도로에서 두대..
방금.저녁먹고 한대...ㅎㅎㅎㅎ
담배 참으면서 스트레스로 머리빠지나 쌤쌤하자 편하게 생각했네요...(이부분은 개인차이니까 어택 삼가주세요ㅎ )
걱정은 이제 동반탈락만 안되길 바라고 있네요...
이식모야 빠진다지만...ㅠ
가족외엔 아무도 몰라서 친구들한테 어찌 둘러대얄지 머르겠네요 ㅋㅋ 죽을병 걸렷다고 요양간다고 해야나...ㅎㅎ
얼릉 시간이 흘럿음 좋겟습니다..
최소한 뒷머리 삭발한거 만이라도ㅠㅠ
앞으로 중간중간 에피소드 남기겠습니다¡¡
모두 득모합시닿ㅎㅎ
모두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파마머리 아니구요..
곱슬머리 입니다 ㅎ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