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 TEPE 모발이식센타) 가장 최근 200일째 사진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6000모
(8000모낭)
수술경과일
20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A형
<초근접사진>
<초근접사진>
<초근접사진>
<초근접사진>
<초근접사진>
가장 최근 200일째 사진입니다.
이번은 조금 근접촬영을 통해 되도록 정나라하게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사실 사진은 조명에 따라 너무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사실적으로 대다모 가족들에게 보여드리고자
비어보이는 부분까지 창피를 무릎쓰고 올려보았습니다.
<자연지킴이>님이 저에게 조금 정확한 사진을 부탁하시기도 해서요....
사실 아주 머리카락이 풍성해보이는 잘 나온 사진들을 올릴수도 있지만
그것은 진실이 아니잖아요.
손으로 이마부위를 잡고 머리카락을 뒤로 넘긴 후 찍는 사진중에 잘 안나온 사진 있던가요?
일명 올빽으로 찍은 사진은 현실성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 사진을 찍어 올린다면 저는 완전 대박이지요.
저 또한 모발이식의 허와 실을 겪어보았던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적어도 제 사진을 통해서라도 확실히 잘 된 부분과 잘 되지 않은 부분을 드러내
더이상 모발이식이 꿈이나 허상이 아니라 실질적인 삶에서 어느정도까지 우리들의 아팠던 마음을 덮을 수 있는지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기대가 너무 크면 실망이 크듯이, 아주 작은 머리카락 하나라도 더 있었으면 하는 소박한 꿈을 지녔던 시간으로 제 마음을 돌려 조금 더 겸손한 마음으로 지금의 결과에 만족하려고 합니다.
예전 사진을 보면 지금 내 모습에 웃음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보다 더 수술이 잘된 분들을 보면 마음이 울적해집니다.
제가 봐도 제 마음이 나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아무 생각없이 올린 사진들이 어떤 이에게는 희망이 되기도 하지만,
저와 동일한 시기에 수술을 받은 이들 중 혹 결과가 좋지 않은 이들에게는 절망이 되기도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치의 숨김도 없이 정나라한 사진후기를 계속 올리고자 합니다.
그래야만 수술이 잘된 이들에게나 잘 안된 이에게나 희망을 줄 수 있을것 같아서입니다.
테페 고팀장님은 수술 후 벌써 6개월이 훌쩍 넘은 저에게도 아직껏 신경을 써주고 계십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함께 있었던 <모자좀벗자>님도 아직 눈에 선하구요.
그러고보니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