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한상보 M자 110일차 후기 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11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수술당일>
<수술당일 수술 직후>
<110일차 >
<110일차>
<110일차>
<110일차>
수술 후, 6개월정도 지나서 후기를 작성하려 했었는데,
오늘 중간 경과볼겸 사진을 찍어서 올려 봅니다.
올 1월 25일에 수술받았으니, 오늘이 110일 정도 되었네요. 곧 4달이 되겠네요.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고, 친가에 탈모가 유전인지라 미리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23살정도에 조금씩 머리가 빠지면서 M자로 진행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 2년 정도 약을 복용했었는데, 딱히 효과를 못보는 것 같아서 끊었었구요.
지금 생각하면 계속 복용했어야 되는데, 하는 후회가 됩니다.
6년정도 지나서 생각보다 올라간 이마 라인과 양쪽 M자 진행으로 헤어스타일 연출도 힘들고
자신감이 많이 부족해져서 수술을 결심하게 됬습니다.
5~6년 전 당시, 캐나다나 인도가 유행일때부터 대다모를 통해 모발이식 정보를 얻었고,
광범위한 탈모가 아닌지라 첫 수술은 절개로 결정했고, 고심끝에 원장님과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하였습니다.
수술은 양 M자, 관자놀이 메꾸고, 이마라인 조금 내렸구요. 1CM정도.. 모수는 2600모 정도로 기억합니다.
수술 후에는 딱히 관리라고 할건 없고 피나스테리드와 비타민 정도 복용하고 있고,
모자도 출퇴근 시에 착용하고 있습니다.
잘 올라오고 있는것 같긴한데, 아직 4달도 안됬으니 6개월 후에 다시 후기 올려 볼게요.
모바른의원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500모
360일경과
20대중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