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든질문] 예전 사진보고 깜짝 ㅋ
요며칠 머리숱이 왜이렇게 늘지를 않지로 엄청 고민하다가 5월중순에 약먹기시작하면서 찍은 사진을 봤어요.
아~ 진짜 깜짝 놀랬네요.
머리숱이 늘기 시작하면서 예전 내머리가 어땠는지 잊고 있었는데.. 그래서 머리가 나기 시작하면서 머리숱이 내 생각만큼 많지않다, 가발쓰는게 더 이뻐보인다로 고민했었는데 그때 그 사진을 보니..
아~ 이 정도면 완전 성공이구나, 앞으로 더 나아지겠구나 희망이보여요.
4개월전이라면 아예 가발 벗는 건 생각도 못할 일이였는데 지금은 가발 벗고 자도 약간 빈곳은 있지만 그래도 이상해보이진않을 정도로 머리가 채워졌네요.
공항 검색대 걸릴까봐 해외 나가본지가 10년은 됐는데 이제 흑채 뿌리면 가발 안쓰고도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상인 수준은 아니지만 탈모인으로만 안보이면 되니깐..(아직물에 젖는 건 불가능)
정말 프로스카 치료 권하고 싶고 마이녹실 듬뿍 뿌리세요.
1~2주전부터 천연여성호르몬제랑 종합비타민이랑 판시딜 중단했는데 얼굴에 나던 여드름 (약때문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이 사라졌어요. 그리고 이 약 3개 끊어도 머리 더 빠지거나 하는건 없어요. (하루에 10개정도빠짐)
마이녹실 예전에 정량 지켜서 뿌렸는데 듬뿍 뿌리고 나서 효과 더 좋은 거같고 부작용으로 얼굴에 털 나던건 예전 약먹기전에도 얼굴에 털이 났었기 때문에 그 전과 비교하면 더 심하진 않아요. 팔엔 잔털이 많이 났지만 굵은털 아니라 따로 관리 필요없을 듯해요. 다리는 심하진 않은데 다리털이라 밀고 다니구요. 겨드랑이는 예전이랑 같아요.
판시딜은 다시 시작할 생각이고(도움은 될것같아서) 천연여성호르몬제는 끊으려구요. 아직30대라 먹으면서도 사실 찝찝하긴 했었거든요.
여튼 프카랑 마이녹실 꾸준히 관리해서 꼭 가발 벗는 날 왔음 좋겠어요.
후기 올릴날 오겠죠? 머리나면 수영장부터 갈거예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