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비절개 1300모낭 수술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담당의
뉴헤어
수술범위
M1형
저는 17년 2월에 절개로 4000모 정도 1차수술을 했었습니다. (M자 3500모, 정수리500모)
지금보면 평타친거같기도 하지만... 살짝 후회는 했습니다. 병원을 좀 더 알아보고.. 사람들한테 많이 언급되고
... 돈을 조금 더 써서 좀 더 좋은 병원에서 할걸...라는 후회? 그래서 1차병원에 AS는 따로 문의하지 않았고.. 돈을 조금 더 써서라도
2차에 완벽히 끝내야겠다라는 생각에 바로 2차수술을 할 병원을 탐색하였습니다. 그 중 '뉴헤어'를 가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상담할때는 수술원장님은 바빠보이거나... 그냥 머리만 보시고 상담을 간략히 끝내시는데...
뉴헤어 원장님은 직접 카메라로 사진까지 찍어주시고 봐주시는 모습이 기억에 남더군요.
저는 1차수술도 했었고 제 예상모낭은 1000모낭정도 생각하고 갔는데 1300모낭정도 견적이 나왔습니다.
예상보다 많이 나오긴 했지만 그만큼 밀도가 좋겠지, M자가 꽉 채워지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원장님과 상담을 끝내고 실장님과 상담하면서 예약을 잡았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회사일정때문에 확정예약을 못잡은게 좀 아쉽습니다.......)
수술일이 9월1일이었고.. 오전8시에 도착해서.. 실장님께 안내받고 9시쯤 넘어서 수술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채취부위랑 이식부위 머리를 밀고...마취주사는 그냥 따끔하고 마는데.. 그 마취주사와 같이 정체모를 진동이
있는데 그게 은근 아프더군요.. (뭔가 계속 밀고 들어오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나서 원장님이 슬릿내주시고.. 옆에 간호사분이 카운팅해주시고.. 속으로 같이좀 세다가 맞겠지하고
말았습니다.. 그 다음 채취를 하는데.. 계속 앉아있고 목도 수그리다보니.. 엉덩이랑 목이 계속 불편하더군요..
꾸역꾸역 참다보니.. 점심시간이 되고 샌드위치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오후부터는 본격적인 이식을 하게 되었고.. (간호사 총 3명이서 두분씩 로테이션으로) 1차 이식이 끝나고
원장님이 다시 들어오셔서 채취하고 다시 2차 이식을 했습니다.. 4시 좀 넘어서 수술이 끝났습니다.
총 심은 모낭은 비절개 1311모낭...(11모낭 서비스........)
약국가서 약사들고 바로 택시타고 집에와서 얼음팩찜질하면서 생착스프레이 계속 뿌려주며 쉬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부터 병원가서 고압산소치료, 샴푸, 레이저치료 사후관리를 받았습니다.
이제 또 다시 시간이 빨리 가기만을 .. 생착이 잘 되고.. 병원에 경과보러 한번 가고.. 샴푸도 편히 할수 있고.
운동도 편히 할 수 있는 시간이 오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4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