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 번째 모발이식 받고 후기 남깁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대다모에 또 후기를 남깁니다.
3년전 모발이식을 받았고 이번에 다시 두 번째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우선 저는 20대 초반부터 탈모가 오기 시작해 거의 20대 중반부터 가발을 쓰지 않고는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머리가 벗겨졌고 가발없으면 고속도로로 벗겨진 머리덕에
40대~50대로 보일 정도로 머리가 심하게 벗겨졌습니다.
부위도 워낙 넓고 일찍 시작된 탈모에 자포 자기한 심정으로 살다가 마지막 희망으로 이식을 받았었고
1차 수술 때 고밀도 보다는 전체적으로 이식을 받아 넓은 부위를 가리는 것이 목표였고
실제 결과는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1차때 4100모 수술을 받았었고 결과가 나온 뒤
1년 정도는 정말 가발 없이 너무 만족 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없던 머리가 다시 생겨 기쁜 마음에 제가 안이하게 생각한게 있는데 바로 탈모약이였습니다.
병원에서 수술하고 약을 꼭 챙겨 먹으라고 했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수술로 가려졌던 탈모 부위가 어느순간 다시 휑해졌고 결국 이번에 두 번째 모발이식 수술을 받게 됐습니다.
지난번 절개로 4100모 이번에는 혼용법으로 4300모 이식을 받게 됐습니다.
이미 지난번 수술에서 성공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다른 병원은 안가고 한나이브에서 이번 수술도 받게 됐는데
병원 확장이전해서 이번에 가보니 직원분들이랑 원장님은 그대로신데 건물이랑 시설도 엄청 좋아 졌더라고요.
기다리는 환자들도 많았고 확실히 잘하는 병원은 다릅니다.
이미 수술은 경험했었던터라 부담감이나 걱정은 없었고 다른게 있다면 이번에는 절개, 비절개를 한번에 받았습니다.
지난번에 이미 절개를 한번 했기 때문에 뒷머리에서 최대한 채취하기 위해 혼용법으로 했는데 저 같이 재수술이거나
면적 넓은 사람한테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후기 올렸을 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셨는데 이번에도 다시 성공할 수 있게끔 득모 기운좀 다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탈모 이신분들 수술하고 약 꼭 드세요. 저도 병원에서 수술 다시 예약할때부터 약 계속 먹고 있습니다.
이식된 부분은 계속 유지되는데 탈모가 진행됨을 막지 못하면 저와같이 됩니다.
이번에는 정신차리고 잘 관리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