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 수술경과 123일
- 연령대 2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암흑기라고 마냥 빠지는건 아니네요 (1400모낭@ 4개월)
-
2시간 전
-
107
암흑기라도 빠지기만 하는건 아니더라고요 빠지는것도 있긴 하지만 자라는 이식모들도 있어서 그렇게 비어보이는 느낌은 없습니다. 물론 아직 덜 빠진걸 수도 있지만 현재까진 암흑기가 심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병원 유튜브가 잘돼있어서 참고하고 FM으로 관리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착은 확실히 잘 된것 같습니다
길이도 길어져서 확실히 밀도가 차오른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처음 수술받을 때부터 꼼꼼하게 알아보고 결정한 곳이라 결과가 더 좋아질 거라는 기대가 큽니다. 초반엔 매일 거울보고 조급해져서 스트레스 받을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최대한 신경끄고 지냅니다. 그러다 문득 이식모가 자라 있는 걸 발견하면 그게 그렇게 기분 좋을 수가 없네요.
제가 수술한 병원은 4개월, 6개월, 10개월에 한 번씩 경과 체크가 있는데, 이번 달에 다녀왔을 때 원장님이 직접 보시더니 이마가 확실히 내려왔다고 하셨어요. 자연스럽게 잘 심어졌다고 해서 안심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상담할 때 유중호 원장님께서 제 두상이나 얼굴형을 세심하게 보시고, 라인을 어떻게 잡으면 자연스러울지 설명해주셨는데 그때부터 믿음이 갔습니다. (저는 비절개 방식으로 1,400모낭 이식했어요)
오랜만에 병원에 가보니 수술 당일 분위기가 기억나더라고요 당시에 병원 직원분들이 상냥하고 친절하셔서 긴장도 덜 됐습니다. 마취 깨고 이동할 땐 몽롱해서 다리가 풀리듯 휘청했는데 여러 선생님들이 붙어서 안전하게 부축해주신것도 참 감사했습니다. 수술 끝나고 환복하면서 거울을 봤는데 조금 어색했지만 생각보다 꽤 잘나외서 기분좋던 순간도 기억납니다.
뒷머리 채취 부위도 여러 군데에서 티 안 나게 뽑아주셔서 그런지 숱이 줄어든 건 거의 못 느끼겠고, 경과 체크 때도 원장님께서 깔끔하게 아물었다고 확인해주셨어요.이식 부위는 제가 제일 스트레스 받던 부분이 있었는데 보완을 확실하게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유중호 원장님이 남성이라 그런지 제가 원하는 포인트를 잘 이해해주시고, 디자인도 제 니즈에 맞게 잡아주셔서 만족도가 높아요.
아직 중간 단계라 앞으로 빠지는 시기도 올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는 점점 더 채워지는 게 눈에 보여서 좋습니다. 수술 앞두신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후기 남겨둡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738
-
- 01-03
- 조회 958,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