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약물치료] 약물치료 하시는 분들..웬만하면 약 쭉 드세요
재작년 9월말?쯤 프카복용 시작하고 바로 효과봤었어요.
몇백개씩 빠지던 머리카락이 한달도 안돼서 머리감을때 20개 안쪽으로 빠졌고 머리에 힘이 생겨서 드라이로 뿌리 안세워도 빳빳한 느낌이 들었고
힘없던 앞머리가 막서고 탈모 생기고 첨으로 육안으로 휑했던 두피에 잔머리도 보이고 그랬어요.
진짜 난 유전탈모 맞구나 확신했는데 복용 8개월째 2차 쉐딩인지 탈모가속환지 모르겠지만 정말 어마무시하게 탈모가 또 시작돼서 그간 났던 잔머리가 죄다 빠지는걸 넘어서 한달반 더 지나니 프카 복용전보다 급격히 상태가 안좋아졌어요.
이율 모르겠더라구요.ㅜㅜ
그때 대다모 전체 게시판에서 하루종일 2차 쉐딩만 검색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8개월째에 2차 쉐딩오는 경운 거의 없다고들 하셔서 탈모가속화구나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단약했어요.
약물복용하고 브레인포그, 약간의 유방통증, 피로감같은 부작용이 있었지만 다 무시하고 싶을 정도로 8개월전까진 효과 많이 봤어요ㅠㅠ
만약 약 복용전보다 상태가 나빠지지 않았으면 단약까진 안했을꺼예요.
1년 복용후 단약하고 피토에스트로겐 영양제, 프리오린, 마그네슘칼슘제제, 아연구리복합제, 오메가쓰리, 비타민d, 철분제, 약콩선식, 맥주효모, 솔가 스킨앤네일 등을 꾸준히 먹었어요.
정말 한번도 안빼먹고 먹었어요ㅜㅜ
근데 단약하고 첨엔 신기하게 탈모량이 줄고 머리에 힘이 다시 들어가고 조금씩 좋아져서 약물치료 안해도 됐을껄 괜히 했구나 후회했어요.
그런데 단약 후 1년이 조금 지나고보니 결과적으로 제 상탠 약복용할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됐어요.
단약후 8~9개월? 지나니 다 빠져요. 무섭게 빠져요.
프카를 1년쯤 복용하면 그 약 효과가 6개월 정도는 미약하게나마 남아있다가 1년쯤되면 완전 사라진다고 합니다.
제가 딱 그 시기에 머리가 정말 다 빠졌어요.
전체게시판에 남자분들 단약후기 보니 반년정도까진 유지되거나 외려 좋아진것 같다가도 1년이되면 1도 예외없이 다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2차쉐딩이 왔을때 그냥 버텨볼껄 너무너무너무 후회해요.
지금 앞머린.. 그냥 여자 전두환이예요. 다 빠졌어요.
탈모 시작되기전과 비교하면 4센치는 밀렸어요. 그냥 밖에 나가기 힘들 정도예요.
약물치료 효과보신분들은 부작용 심하지 않으심 계속 복용하세요. 저 요즘 정말 딱 죽고 싶어요ㅜ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