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머리가 많이 났어요^^
최근들어 머리가 너무 빠져서 고민하다가 고민만 하면 뭐하냐! 실천을 하자! 고 마음먹고 열심히 노력했더니 머리숱이 훨씬 나아졌어요. 제가 실천한 벙법을 알려드릴께요.
1. 그 좋아하던 커피를 딱 끊었습니다. 대신 녹차를 먹었죠. 맛은 없지만 녹차가 남성호므론 억제 효과가 있대서 티백 가지고 다니며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2. 철분제를 사 먹고 있습니다. 빈혈도 약간 있었지만, 심하지는 않았는데 탈모가 혈액순화이 안되면 생긴다고 해서 먹습니다. 약국에서 사려니 너무 비싸서 인터넷으로 샀어요,
3. 피부과에서 권헤준 트리코민 샴푸와 스프레이를 썼습니다.
처음엔 더 빠지는 것 같았는데 계속 쓰다보니 머리가 확실히 덜 빠지는 것 같아요. 저는 난다모 계속 썼는데 이거 쓸때는 기름이 장난 아니었거든요. 새벽에 간지러워 꺤적도 많은데 그런 것도 훨씬 덜한것 같고. 하여간 비싸지만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4. 쌀뜬물로 헹굽니다.
저도 여기 어떤 분이 쌀뜬물로 헹구니까 할머니 머리나셨다고 쓰신거 보고 실천하기 시작한 건데 쌀뜬물 받아놨다가 마자막 헹굴때 이걸로 합니다. 큰 바가지에 담아놨다가 머리 다 헹구고 나서 머리를 퐁 담그고 빠진 부위를 조물 조물 2-3분 정도 마사지 해줘요.
차가운 물로 헹구니까 이것도 좋고, 이렇게 행구고 나면 머리카락이 뻣뻣하게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공짠데, 이제껏 써 왔던 어떤 트리트먼트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5. 다시마를 왕창 먹습니다.
다시마 정말 싸지요. 천원이면 일주일간 매끼 먹습니다. 젓갈이나 쌈장 찍어 먹으면 맛도 있구요. 몸속에 노폐물도 걸러준다니 일석이조!
6. 식단을 전체적으로 바꿨습니다.
아시죠? 고기가 남성호르몬 유발하는거. 저도 고기 무지 좋아하지만, 저거 먹으면 머리빠져. 이렇게 생각하니 참기가 쉬웠습니다.
대충 적어봤는데 어떤 것 때문에 좋아진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노력하면 손놓고 있는 것 보다는 훨씬 낫지않겠어요?
제 생각에는 2달 사이에 머리가 난 것은 아닐테고 머리 빠지는 양이 대폭 준거 같습니다. 그래서 머리숱이 많아진 것 같아요.
여러분! 울지말고 힘냅시다.
좋아질 수 있어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