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병원치료] 방송에도 나오고 한 ㅋㅁㅇ 으로 유명한 ㅂ 병원 다녀온 후기입니다
어제 다녀 왔는데요
우선 결론은 완전 별로 입니다
전 집이 근처라 한번 다녀 오긴했는데요
먼곳에서 일부러 오시는것이라면 집근처 피부과나 모발이식을 추천합니다.
모발이식소리는 이병원에서 들었네요..
우선 치료법 기존 치료법과 동일 합니다.
방송에서 그렇게 떠들던것 차 또는 환부에 바르는 팩 설명 전혀 없습니다.
일부러 묻지 않으면 설명 전무 합니다. 일부러 물어볼시 인터넷 블로그 알려주며 들어가 알아서 확인하라고 합니다.
유명하다는 그사람 만나기는 합니다...1~2분정도
그후 정확한 진단을 원하면 99000원이라는 초진+ 검사비용 있습니다. 특별한건 없네요
확대경으로 대충 보고 음 숱이 없네 머리카락 두께가 가늘다...이것뿐 초음파 두피 두께 진다(이건 처음 받아 봤습니다.) 그리고 열상 카메라로 두피열(에어컨 아래 40분 넘게 대기시켜 놓고 두피열 정상이랍니다)
전부다 형식적인 것입니다.
환자 상테 초진시 스스로 적는 차트 가 다입니다.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일부러 물어 보기에는
검사후 상담이랍니다 단 원장이 아닌 상담사와
그래서 항의 했죠 내가 그사람 일부러 만나려고 여기 왔지 이거 하러 온줄 아냐고 그러니 추가 면담 시켜 준답니다.
그사람 사람말 듣기 싫어 합니다 티 나요.... 질문하면 단답형입니다...여기오시는분 모두 고민만큼 알아보고 알아보고 해서 비 전문가입니다..기존의 치료법이라면 알고 있는 대답입니다..
상태 체크 환자의 식습관 생활 상테 환경 전혀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두피 각질 보이면 무조건 모낭충입니다. 깨긋하면 그냥 탈모입니다.
환자입장에서 그것도 초진이라면 묻고 싶은게 많을껍니다..특히 유명하다고 듣고 찾아 왔다면
이것저것 묻다 프로 페시아 먹으라네요 부작용 있지않냐니까 그럼 뭐 어쩌녀는 식이네요 그럼 할수있는게 없다는
평색먹어야 하냐니까 그렇다..그럼 모발이식은 어떠하냐 모발이식 생각한다면 모발이식해라
우리가 하는건 마지막이다..원장입에서 나온 말입니다...
코미인 물어 봤습니다. 아는 대답입니다...
코(코뭐시기) 사실 웬만한 세정제(비누 샴푸)에 들어가는 성분 입니다.
미(미녹시딜) 사용중이라 했습니다 근대 효과 못보고 있다고
(대답)썻으니 이정도 유지 라고 합니다. 계속 쓰랍니다... 전 탈모가 3년 정도 됐고요 약 1년정도 쓴것 같습니다)
인(인 뭐시기) 이건 각질제거 뾰류지 제거 일껍니다.
처음 가면 코미 가지고 시작 하자고 합니다. 그후 효과 없으면 인 추가 하고
마시는차 팩 어머니가 준비해 주신다고 하고 효과 있냐고 물어 봤습니니다.. 효과 있답니다...자기가 효과 봤다고 하네요
이러저러한 팩 소용 없다고 하네요 뭐 바나나 팩 이런저런 팩이요 혹시나 해서 물어 봤는데
그리고 프로페시아 먹으라 합니다..
비뇨기과에서 처방받으면 싸지 않느냐 하니까 그런ㄱ 모른다네요 아무데서나 처방 가능하다고 처방합니다.
전 의료법 바뀐줄 알았네요...역시 아니죠..
그후 샴푸 토너등 판매입니다.. 여기서도 웃긴건 상담사가 진짜 조그마한 샴푸 하나들고 5만원이라 합니다.
설명하면서 봉투에 넣어요 산단 소리도 안했는데...그리고 성분 뭐냑 하니까 모른다네요..원장님이 경험으로 만드신거라고.. 살지말지 본인의지라고 합니다..
이병원 먼저 확실한 대답을 안줍니다.. 검사 하고싶으시면 99000원 입니다. 안하시면 25천원이였나 진료비입니다.
검사시 뒤통수에 뾰루지 난다니까 물약 처방해줍니다. 스테로이드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합니다. 설명하면서 스테로이드 섞여 있다고 하네요...지가 아니라고 했다 있다고 했다..조그마한 물약 처방해주면서 돈 더 받네요(처방입니다. 약주는거 아닙니다)
몇천원이니까 별거 아니다라는 식으로 껴 넣습니다..생각해보니 화나네요
약은 아래 약국에서 사야 합니다.
특이한점은 아래 약국에선 프로페시아 미리 준비해놓고 있습니다...1ml정이 아닌 5ml정 쪼게 놓은거 1.2천원이였던가 하네요 약국서 물어봅니다 이거 비뇨기과 처방이면 보험처리 돼죠 떨뜨름하게 그렇다 하네요..
검사밑 쪼게놓은 프로페시아 물약 다해서 약 12만원정도 날아가네요...
네이버 섬색하시면 어느분이 블로그에 자세히 써놯는데...보고도 반신반의했지만 그분 말씀 정답이였습니ㅏㄷ.
마지막으로 전 비추입니다 (앞에선 풍성해보이던데 나도 한번 정수리 보고 싶네..)의사가 서서 말하고 일해..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