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정] 아보다트 vs 프로페시 vs 저용량 미녹시딜 비교 연구(캐나다연구소)
작년 여름에 나온 기사를 보면 캐나다 메디프로브연구소에서
아보다트(두타스테리드),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 세가지 약물을 비교 실험해 봤는데...
효과가 가장 낮았던 건 미녹시딜 저용량 복용이었습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우리나라에서는 미녹시딜 먹으면 머리가 정말 잘 나는데 왜 캐나다 연구소 결과는 반대로 나왔을까요??
제가 노란 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보시면 효과가 가장 낮았던 것은 미녹시딜 알약을 하루 0.25mg(1/20) 먹은 경우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효과가 좋았던 건 아보다트 였고 그 다음이 프로페시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미녹시딜의 용량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나오는 경구용 미녹시딜 한알은 5mg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대다모 글만 읽어봐도 미녹시딜을 반알(2.5mg)이나 한알(5mg) 드시면 효과 아주 좋죠.
근데 왜 캐나다 메디프로브 연구소에서는 겨우 1/20(0.25mg)만 먹였을까요??
경구용 미녹시딜이 위험한 약이어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용량으로 연구를 진행하다보니 엄청 낮은 용량으로 연구를 한 것이죠.
실제 경구용 저용량 미녹시딜 연구를 많이 하고 계신 외국 교수들 논문을 찾아보면 1/40. 1/20, 1/10 등의 용량으로
진행한 연구들이 많습니다.
물론 경구용 저용량 미녹시딜 요법은 아직 한참 더 연구를 해야 합니다. 약 부작용을 확인하려면 몇 년씩 경과를 봐야하니까요.
미녹시딜을 반알이나 한알 드시면 효과 아주 좋습니다.
탈모약은 오래 계속 복용하셔야 하는데 조합약 드시는 분들 보면 머리가 많이 나다가
1~2년 뒤에 조합약 끊고 머리가 확 털리는 경우가 많죠.
많은 분들이 기간은 다르지만 부작용이 생기니 끊는 겁니다. 부작용이 없다면 끊을 이유도 없죠.
여기저기 "탈모인의 성지"라는 병원이나 약국들이 있습니다.
울산 ㄷㅁ의원, 대전 ㄴㅍㄹ 의원, 당진 ㅈㅇ 의원, 마산 ㅊㅂ의원 등 유명한 성지들 아시죠?!!
밑에 링크 걸어드린 뉴스는 대전 ㄴㅍㄹ 의원이 MBC 뉴스에 터진 영상입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desk/article/6367399_35744.html
이 뉴스에 보면 조합약을 복용하면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신 분들도 이런 조합약 드시고 몇 달만에 혹은 몇 년만에 건강 나빠지신 분들이 우리 주변에는
널려 있습니다. 물론 5년, 10년씩 별 문제 없이 드시는 분도 드물게 계시지만요.
만약 이런 약이 부작용이 없고 안전하다면 의사, 약사 중에 대머리가 있을까요???
머리나는 약 만들면 노벨상 탄다, 전세계 제일 부자가 된다고 흔히들 말하는데 머리가 정말 잘 나는
미녹시딜정은 왜 탈모약으로 어느 나라에서도 승인을 안 해 줄까요??
이건 "현대 미녹시딜정" 의약품 사전 링크입니다.
효능,효과 항목이랑 일반적 주의 항목을 읽어보세요.
일반적 주의에 보면 체액저류(부종) 생기고 심부전, 부정맥, 협심증 온다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부작용 항목도 읽어보면 부작용 1번이 다모증 입니다. 그러니 머리는 좋아지죠.
하지만 2,3,4,5,6 번에 명시되어 있는 부작용은 안 생길까요??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139643&cid=51000&categoryId=51000
전 경구용 저용량 미녹시딜을 반대하는 사람이 아니라 정말 안전한 용량을 찾아내고 그 용량을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머리가 나는 것도 정말 절실하지만 건강은 더 중요하니까요!!!!!
대다모 회원님들 모두 건강 지켜가면서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화이팅~~~~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