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카거래(그렇게 살지 마세요..)
얼마전 약을 바꿔 비보험으로 구입했던 프카1통 반이 남았었습니다.
버릴까도 했지만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음 주고 싶다는 맘이 많았죠..
그러다 창원에 어린친구를 여기서 알게됐고 만날때 주려고 했는데 결국 만나진 못 했죠..
그러다 여기에 프카를 구입하시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부쳐주기로 했고 돈을 주신다기에 다음에 만나면 술이라도 한잔 사달라.. 꼭 부치고 싶음 부치고 싶음 맘 만큼 부쳐달라했죠..
제가 저렇게 이야기 한건 보험으로 사서 비보험 가격 받고 파는 사람처럼 느낄까봐 이야기 한거고 집사람도 약거래는 불법이니 착불로 해서 보내주라고 했었죠.. 시간쪼개서 우체국가서 약도 보내고 같이 머리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에 도움을 줬다는데 나름 기분 좋았습니다..
근데 보낸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무소식이 없기에 혹 내가 잘못 부쳤나 생각하며 전화번호도 알지만 쪽지로 약 잘받았는지 물었죠..
쪽지 안열어 보길래.. 바쁘신가?... 참 순진하게 생각하다 최종접속일을 보니
2007-01-03 14:13:09... 거기다 게시글은 다 지웠네요..
마산 양덕동의 정씨 아저씨 참 실망입니다..
집주소 핸펀번호 알지만.. 첨 맘처럼 도와드렸다 생각하겠습니다.
저 돈받고 싶음만 없습니다.. 제가 드린약 잘 드시고 ... 머리 꼭 나시기 바랍니다..(택배비 2500원이 아깝네..ㅋㅋ)
근데요.. 맘 그렇게 먹지마세요.. 공짜 좋아하시니 머리 까지는 겁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