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액] 마이녹실 4년차의 후기입니다.----머리가 새로나진않습니다.---never!!
마이녹실을 이용한지 4년이 가까워져옵니다.제 닉네임으로 검색하시면 07년에 올린글들도 있으니 제글에 신뢰감을 가지셧으면 합니다.(하도 알바들이 많아서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대다수 이용자들과 동일합니다.
[탈모를 방지하지만 머리가 새로 나지는 않는다!]
지난 4년간 하루도 빠짐없이 마이녹실을 써오며 얻은 결론입니다.마이녹실로 새로 머리가 난 케이스는 임상에서도 거의 없다고 합니다.다만 탈모 방지에 있어서는 확실한 효능이 있습니다.급속한 탈모가 진행되던 제가 마이녹실 사용이후 상당부분 진행이 늦춰졌으니까요.
정리하자면 이미 탈모가 심한분들..민머리에 마이녹실 발라도 머리 안납니다.다만 솜털이라도 있는 분들..초기 탈모증세인분들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페시아는 안먹어봤지만 역시 마이녹실로 이미 잃어 버린 머리를 되돌리긴 힘들듯 합니다.모발이식이 정답입니다.돈이 없으신분들은 마이녹실 바르며 돈 모으셧다가 모발이식하세요.저도 그럴려구요.
p.s.마이녹실 반드시 하루에 2회바르세요.하루에 한번바르는것과 2회 바르는것 차이가 상당히 납니다.당장 실험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루2회 바르면 머리가 빳빳하게 힘이 생깁니다.하루1회때는 그런게없죠.
최근에 변화를 줄겸 커클랜드 미녹시딜로 교체해봤습니다.한번 써보고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대다모에는 제약회사및 해외유통업자들 알바들이 상당수있습니다.글을 읽으실때 선별하실필요가 있습니다.지나치게 효과를 과장한글이나 특정회사제품을 악의적으로 비난하는 글들은 선별해서 읽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