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핀페시아 10일경과.
처음엔 몸에 적응시키려고 이틀에 한알씩 3알, 6일동안 먹었습니다. 복용한날 24시간하고 그후 24시간은 몸이 좀 다르다는게 느껴지더군요... 첫날은 특별히 피곤하다라고는 못느꼈는데... 성적인것 약간 영향이 옵니다. 발기력, 사정, 정액묽은정도가 정상 비교 한 20% 차이가 오는듯합니다. 이틀째는 아무런 차이 못느꼈습니다. 거의 정상같습니다. 다들아시는 도표를 보면 이틀동안 거의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하지만 다른것 같습니다. 하여튼 그래서 하루 한알로 바꿨는데... 성적인면은 영향을 받지만 그래도 첫날보다 10일 지난 지금은 어느정도 극복되는듯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극복이 되신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머리는 쉐딩인지... 평소보다 2배정도 더빠집니다. 먹기전에 머리감을때 20개정도 보였는데 40,50개 정도 보입니다.
그리고 웨이트 운동 2년차 인데... 약먹고나서부터는 웨이트 들기 좀 힘드고 예전에 근육이 터질듯한 느낌 받았는데 첫날은 부터 이상하게 힘들고 같은 양을 했어도 근육이 터질듯한 느낌까지 안가더군요... 10일째 인데 첫날보다는 낫지만 그래도 아직 좀 그런 느낌 있습니다.
지금 발목 삔게 있어서 유산소 운동을 2주넘게 못하고 있는데 아마 유산소우운동을 곁들이면 괜찮아 질것 같다는 생각듭니다.
아. 그리고 약먹을때 가끔 정수리 머리가 스물스물 하는 느낌 옵니다. 밀실인데 바람에 약간 살랑이는 정도...
36시간 복용도 해보고 1일복용으로 가려 했는데 마음이 급해서 못해봤습니다. 일단 복구한후 1년이나 2년후 36시간으로 전환하려 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