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금욕과 탈모 관계
9
저는 성욕도 꽤 강하고 금욕적인 부분과 좀멀리 있는 남성입니다. 최근에 운동을 하게되면서 금욕중입니다.
연구결과 사정을 하게 되면 그 순간에는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증가하게 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감소하는 현상을 볼수 있었다고 합니다.
즉 부인이나 애인등 또는 자위로 성욕을 해결할수 있는 남성들의 경우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적어지게 되며 육체적이나 성격적으로 온화해지는 현상을 볼수 있습니다.
사실상 탈모도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전환되서 생기는 문제 아닌가요?
탈모약을 복용해도 문제가 있다는 부분은
이 dht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해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본다면
가장 극단적인 가정을 제외하면 테스토스테론이 과분비되서 생기는 현상으로 인해서 dht변환을 다 억제시키지 못해 dht가 계속 생성되서 탈모를 억제시키지 못한다고 생각 됩니다.
실제로 내시는 탈모가 없었다고 하니깐요 ^^
즉 성욕을 해소하여 테스토스테론분비를 감소시킨다면 탈모약을 복용할 경우 큰 효과를 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