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2주 기록, 부산 모모의원 M자 + 구렛나루 3600모 수술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두번째 후기 남깁니다.
지난번에 직후 후기 남겼고 이번에 2주차 병원가서 실밥뽑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실밥제거 + 지문샴푸 시작했습니다.
우선 수술받고 첫날 살짝 고통은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 먹고 잤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잠은 푹 잘랐습니다. 피가 나거나 이런건 없었습니다. 다음날 병원가서 붕대풀고 소독, 샴푸 받았고 다음날부터는 제가 셀프로 샴푸했습니다. 샴푸 방법은 미지근한 물로 했고 거품만 내서 이식부위 올리고 물로 씻어내는 정도로 했습니다. 샴푸할때 머리 숙이지 못해서 샤워하면서 서서 했습니다.
머리는 감지만 손으로 박박하는게 아니라 각질이랑 기름때문인지 떡지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가려움은 5일쯤부터 있었고 계속되는건 아니고 일주일 정도까지 며칠동안 좀 가려웠습니다.
이식한 머리들이 좀 자랐고 딱지지거나 모낭염은 없습니다.
부산에서 수술했고 병원 선택이나 이런건 지난번 후기에 작성했고 결과는 아직 1년가까이 남았기에 2주동안의 팩트위주로 남겨봤습니다.
다음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