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맘모스 M자 모발이식 6개월 경과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원래 이마가 어려서부터 넓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탈모가 진행되어 M자가 시원하게 드러나게 되었었어요.
전 짧은 머리를 좋아했는데 언젠가부터는 긴머리에 항상 파마 ㅠㅠ 그래야 그나마 좀 풍성해 보이잖아요.
바람이라도 부는 날엔 모자 뒤집어 쓰고 나가고 혹 길거리 걷는 와중에 바람이 불면 고개를 푸욱 숙일 수 밖에 없었던 시절. 정말 스트레스가 말도 못 했습니다.
마음은 항상 굴뚝 같았는데 미루고 미루다 안되겠다 싶어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서울로 가려고 했는데 알아보니 부산쪽에도 훌륭한 병원들이 있더라구요.
몇 군데 상담 예약을 하고 돌아보았어요.
사실 다 들 그러시겠지만 후보 몇 군데를 추리더라도 마음 속으론 이 곳!! 이라는데가 있기 마련이잖아요.
저도 그런 마음으로 이곳 저곳 상담을 받은 뒤에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번 다시 할 수 있는 종류의 수술이 아니기에 한번에 할때 확실한데서 하자는 생각이 깊었습니다.
저의 병원 선택 기준은 일단 "1인 원장님체제" 그리고 "이식 방법"
또다른 하나는 "수술 날짜" 였습니다.
제가 해외 거주중이라 잠시 시간을 내서 들어온 터라 날짜가 매우 중요했거든요.
이식 방법은 방문하는 병원마다 말이 달랐지만 ( 슬릿 안하는 곳은 그런거 상관없다 , 하는곳은 확실히 다르다)
저는 어지간하면 맘이 가는 슬릿으로 하려했습니다.
모든 상담 방문 후에 맘모스 병원을 선택 하였는데
원장님 상담 후에 신뢰가 매우 깊어졌습니다.
그냥 느낌이라는게 있잖아요. 나를 단순 손님으로 보는가 아님 순수히 환자로 봐주는가.
실장님 상담도 도움이 많이 되었구요.
결론은 대대만족 입니다.
이식한 모발 조금 자란 후에 머리 바로 짧게 잘랐어요.
거의 10여년 만에 자른거라 기분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더랍니다. 얼마나 하고 싶었는지.
만나는 사람마다 다들 깜짝들 놀래네요.
젋어 보이기도 하고 너무 보기 좋다고.
머리만 했을 뿐인데 얼굴까지 좋아졌다고 혹시 피부과 다니냐고 ㅋ
왜 그동안 고민만 하고 일찍 하지 않았을까 싶더라구요.
이식 후에 스트레스 받으며 잃었던 자신감도 다시 회복 했구요.
우선 제 자신이 너무 행복합니다.
혹시 고민이시거나 바빠서 미루고 계신 분들 하루라도 빨리 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저는 이제 1차 바램이었던 짧은 머리를 했으니
차차 길러서 마지막 목표인 포마드/올빽 해보려 합니다.
제 평생 소원이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