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밍아웃] 가발 고백해야하는데 쉽사리 말이 나오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올해 31살이고, 가발착용은 벌써 3년차가 되어갑니다. 벌써 10개월정도 만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지금 상견례 날짜도 12월달에 잡혀있고, 결혼식도 내년 여름으로 약속한 상태구요.
이렇게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시다시피 마냥 행복할 수 없는 이유를 다 아시기에 절실한 도움 요청하고자 합니다.
많은분이 고백사연과 뎃글을 남겨 놓으셔서 많은 용기가 났지만, 벌써 한달째 망설이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미국에서 근무하고 있고 여자친구도 미국 다른 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여행도 서너번 같이 다녀서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저희는 주로 페이스타임으로 얼굴을 보면서 연락하고, 한달에 한번정도씩 만나면서 잘 사귀어 마침내 결혼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한지도 벌써 두달이 되어가네요.. 그럴수록 제 마음은 더 조급해지고, 미안해지는 감정을 숨길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고백을 어떻게 하면 여자친구가 잘 받아들일수 있을까 해서요~ 많은분들이 올려주신글을 보면 자신있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라고 하시지만, 조금 더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말을 해야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보통 가발착용하시는 분들은 자존심이 강한 분들이신데, 어떻게 말을 꺼내야한지. 막막합니다. 그래서 도움요청합니다. 어떤말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또 2주뒤면 만날텐데, 이 고백을 페이스타임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해야할지, 아니면 편지나 이메일로 해야할지, 아니면 2주뒤에 만났을때 해야할지도 의문입니다.
가발착용이나 머리숱이 적다고 헤어지자는 여자는 헤어지는게 낫다고 저도 백번생각합니다만, 고백을 했을때 여자친구의 충격과 당황함은 감수해야할것 같습니다.
선배님들의 진심어린 조언부탁드립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