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후기] 지금까지 가발업체 상담 리뷰!!!
이번에 가발을 새로 맞추려고 여러 업체에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처럼 처음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제가 상담하면서 받은 느낌과 인상을 적어보려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전 부분가발 클립형으로 알아보았습니다.
ㅂㅅㅊ위그(논현점) - 제가 제일 처음 갔던 곳입니다.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쉽게 검색해서 나오는 업체이기도 해서 일단 한번 가보았습니다. 남성분이 상담하셨고, 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 상담은 그럭저럭 했지만, 왠지 장사하시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가발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꼈지만, 다른 곳도 대체로 이 정도 하더군요.
ㄷㅁㄹ(논현점) - ㅂㅅㅊ위그(논현점)에서 상담 받은 후, 바로 이곳으로 갔습니다. 남성분이 상담을 하셨는데, 상담은 그럭저럭 친절하게 해주셨지만, 왠지 내키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은 ㅂㅅㅊ위그(논현점)랑 비슷했습니다.
ㅁㄹ가발(가산디지털역점) - 대다모 회원 분의 소개로 가게 되었습니다. 조그만 업체였고, 가격은 싼 편이었습니다. 할인쿠폰 같은 제도도 있어 저렴하게 가발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여성 원장님의 상담은 받았습니다만, 후에 전화 상담을 했을 때 방문상담 했던 내용과 다르게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왠지 신뢰가 뚝 떨어지더군요. 가격이 방문했을 때랑 전혀 다르게 말씀하셨습니다. 싼 가격에 마음이 많이 동했는데, 안타까웠습니다.
ㅋㅅㅌㅇㄷ(역삼점) - 다음에 간 곳입니다. 제가 상담 받은 곳 중에서 가장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줬습니다. 가발명칭부터 여러 개의 샘플 가발도 많이 씌워주면서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제품도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상담은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일단 고려 중입니다. 젊은 감각도 있어 보여서 젊은 분들이 가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ㅅㅅㅌㅇㄹ(강남점) - 여기도 그럭저럭 했습니다. 크게 인상에 남지 않은 곳이었기 때문에 패쓰~~
ㅂㅅㅊ위그(천호점) - ㅂㅅㅊ위그 다른 지점은 어떤가해서 가보았습니다. 일단 논현점과 다른 상담 내용이었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추천하는 가발 사이즈도. 제가 가발 사이즈가 작으면 가격이 내려가지 않나요라고 물었는데, 사이즈가 작다고 가격이 내려가지 않는다고 상담하시는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되려 사이즈가 작으면 가격이 싸다는 곳이 상술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이 기억에 남네요. 상담은 일단 별로였습니다.
ㅎㅇㅁ(잠실점) - 이덕화 씨가 모델로 나오는 그곳입니다. 소문대로 제품이 가장 비쌌고요, 제품 질은 잘 모르겠습니다. 전문가가 아니어서. 좋아 보이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상담하시는 분이 남자분이었는데, 착하셔서 일단 좋았습니다. 할인 안 되냐고 물었더니, 직영점이라서 할인은 없지만 요런저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직영점이어서 그런지 상담이 참 정직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상담은 좋았지만, 비싸서 아쉬웠습니다.
ㅁㄹ(잠실점) - 하일성 씨가 모델로 나온 업체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이 아니었지만, 상담은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물어볼 거 물어보고 나왔습니다.
ㅁㄹ(도곡점) - 같은 날 다른 지점에 갔습니다. 제가 다녀본 곳 중 최악이었습니다. 일단 상담도 참 강압적으로 훈계하듯이 말씀하시는 부분도 있었고, 파트가 비닐로 되어 있어서 이거 불편하지 않느냐고 했더니, 그러면 가발 쓰지 마세요, 라고 하신 것이 기억에 남네요. 제 질문에 오해가 있었는지는 몰라도 가발 맞추러 갔는데 가발 쓰지 말라는 얘기를 한다는 자체가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이 끝나고 보통 문앞까지 배웅하면서 정중히 인사를 하시는데, 이 분은 그냥 카운터로 가시더군요. 뭐, 가든지 말든지, 어차피 쟤는 구매 안 할 것 같다, 라고 생각하셨나 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쉽게 검색되는 업체만 가서 그런지 가격이 대부분 80~100만원 선이었습니다. 이 이외에도 전화 상담을 받은 곳도 있는데, 많이 해서 기억에 남지 않아 적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어마무지 했거든요.
상담이 어찌되었든 일단 제품을 사고 커트만 잘 해서 가발 썼다는 티만 나지 않는다면 가장 좋겠죠. 상담의 내용과 기술력은 별도이니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그냥 참고만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