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고민수다] 연예인들 탈모..
요즘 여자들 머리만 쳐다보게 되는데요... TV를 봐도 연예인들 머리만 보게 돼요.
예전의 저처럼 풍성한 사람들 보면서 부럽고,
저보다 나이 많아도 머리 숱 많고 머리 결 좋고 머리에 힘도 있는 연예인들 보면, 또 부럽고 그런데요..
의외로,,, 전엔 몰랐는데, 지금 보니 탈모처럼 보이는 연예인들이 있어요. 제가 정신이 나간 건지,,,
오늘도 기사에 뜬 김민희 보면서,,, 김민희.. 탈모 중의 극초기인 거 같단 생각이 드는 건
제가 예민한 건가요..
원래 머리숱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분명 저렇게 힘 없이 딱 붙는 머리는 아니었는데..
오늘 베를린 상 받는다고 머리 파마하고 나왔는데 머리카락 다 꼬불꼬불 연모화 느낌 나고....
물론 뭐 그래도 예쁘니까, 제가 걱정할 건 아니지만..
또 어제 TV에서 박시연 나오던데.. 박시연도 중간 인터뷰에 머리하기 전 모습이 나왔는데,
이때는 딱 탈모 같았어요.... 그래서 검색해보니까 박시연이 가발이다, 탈모다, 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전, 전혀~~ 몰랐거든요, 지금까진. 탈모 전엔 다른 사람 탈모인지, 가발인지, 그런 거에 엄청 둔했는데
이제 그런 것만 보이나.... ㅠ 여튼 박시연은 설령 탈모라고 해도 걱정 없을 거 같더라구요.
가발 모델도 했었는데, 가발 써도 엄청 예쁘고, 티도 많이 안나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전엔 급기야 이시영을 보고, 탈모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멀쩡해보이고, 너무 숱 많아 보이고, 너무 예쁘긴 한데.. 가르마 앞쪽이.. 약간.. 극극극초기인가, 싶은..
제가 이시영 탈모같아 보인다니까 아빠 엄마가 이제 쟤가 미쳤구나.. 하시던데 ㅠ
김원효 와이프이신 분도 다이어트 하고 나왔는데, 탈모처럼 갑자기 머리숱이 확- 줄어든 느낌..
(이건 다이어트 여파일 수도 있겠네요) 코요태 신지도 원래 머리숱이 없는 건지, 탈모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가르마가 넓더라구요.. ..
자꾸 강예원도 가발처럼 보이고.... ;;;;;;;;; ㅠ.ㅠ (탈모는 아닌 거 같은데, 머리가 가발 같이 느껴져요, 문득..)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나온 박칼린도 탈모 왔나?? 싶고....
서현진도 연모화가 왔나.. 저렇게 숱이 없진 않았는데, 싶다가도 또 어떤 때 보면 멀쩡해보이고..
(제가 애먼 사람들, 막 탈모라고 생각하고 있나봐요.)
한고은하고 장나라는 분명 탈모였던 거 같긴 한데.. 한고은은 빈모인지 숱이 없었고 장나라는 정수리 원형..
근데 지금은 와, 한고은도 풍성해보이고, 장나라는 엄청 풍성해보이고,
이들은 대체 무슨 짓을 해서 이렇게 복구한 건지 ㅠ.ㅠ (물론 둘다 유전성은 아닌 거 같긴 했어요..)
사실 저번에 굿와이프에서 전도연도 (이건 탈모냐 아니냐 당시에도 갑론을박 나왔던 거 같은데요)
딱 보자마자.. 첫회에서 느낀 게 전도연 탈모(유전성 같은데)인가..
만약 탈모라면 전도연도 못 고치는데, 난 어떡하나..
전도연도 탈모라는 위로(?)와 전도연도 못 고치나 하는 절망(?)이 뒤죽박죽..
전도연은 머리카락 말고 딴 건 다 가졌으니까 괜찮아 .. 근데 나는 어쩌나.. 싶고 막 그랬네요.
아.. 이젠 TV를 봐도 다 머리카락만 보이네요..
혹여 셀레브레티 중에서 탈모가 있는 여성분들은 커밍아웃도 좀 하시고,
성형수술 커밍아웃하듯, 가발도 써서 예쁘기만 하다면 조롱의 대상이 안 되었으면 싶고..
탈모라고 동정받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개성으로 이해받고, 탈모여도 숨기지 않고 드러내놓고
잘 먹고 잘 살 수 있는 세상이었으면 좋겠네요.
TV에서 암 극복 이렇게 했다, 처럼 셀레브리티 분들이 나와서 탈모 이렇게 극복했다,
그런 얘기도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는.. 그런 날 왔으면 좋겠어요.
(장나라 한고은 이런 분들은 유전도 아니고, 스트레스 원형탈모 이런 거면, 나와서 얘기해줄 수도 있을 텐데..
무슨 치료 받았다.. 이런 거요 ㅠ.ㅠ 물론 전 유전이라 치료법 들어도 큰 해당사항 없겠지만)
남자분들은 그래도 탈모 얘기에 대해, 실패담이라도 웃으며 얘기하는데....
여자분들은 탈모 그까이꺼 뭐 중요해 할 정도의 입지에오른 스타들도 탈모는 가리고 싶어하는 거 같아서
또 이런 저런 생각이 드네요.
암튼.... 요즘, 아무나 보면 다 탈모 같이 보이기도 하고.. ;;;; 이런 얘기 할 곳이 여기밖에 없네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