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치료후기] 몇 년 전 했던 두피 문신.. 정말 후회스럽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지는 제가 그렇게 머리숱이 없는 건지 몰랐어요.
대학교 와서 친구들이 "너 머리숱 진짜 없다" 라고 해서 제가 일반 사람들보다 머리숱이 없다는 걸 실감하게 됐습니다. 사실 엄마, 외할머니께서 다 머리숱이 많이 없으세요. 유전적인 영향이죠ㅠ 일시적인 거면 다양한 방법으로 다시 머리가 날 수 있겠지만 유전성은... 희망이 없어 보였습니다. 직장인이 되어서 직장 동료분들이 저의 정수리를 보며 머리숱 정말 없다고 놀라시는 경우가 있었어요. 결정적으로 어떤 분의 말이 저를 두피 문신까지 결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때로 돌아간다면 정말... 좀 더 이성적으로 판단했을 텐데.. 그 때는 문신이 유일한 희망처럼 보였습니다. 그 전까지 미용실에서 비싼 패키지 끊어서 두피 관리도 받아봤고, 좋다는 샴푸도 다 써 봤는데.. 안 되더라구요.
서울에 있는.. 실력이 좋아보이는 병원에서 어마어마한 금액을 주고(미쳤죠ㅠㅠ) 정수리 두피 문신을 했는데..
하고 나서 처음에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색이 희미해지면서 두피가 그냥 회색으로 보입니다. 누가 봐도 머리에 색칠을 한 것 같이요.. 지금은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여서 한숨만 나옵니다. 어디다 이야기도 못하고.. 정말 힘드네요. 미용실을 가도 원장님이 두피를 이상하게 쳐다보는 것 같아 제가 먼저 "머리숱이 너무 없어서 두피 문신했어요" 라고 말해요. 그러면 원장님들이 대부분 "잘하셨어요. 요즘은 많이 하시더라구요" 라고 말씀은 해 주시지만.. 전혀 위로가 되지 않습니다.ㅠ
할 수만 있다면 하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혹시나 두피문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 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구요.
차라리.. 증모술 같은 걸 추천 드립니다. 리터치를 받아야 하긴 하지만 자연스럽고, 나중에 안 할 수도 있구요. 문신은 한 번 새기고 나면 되돌리기 힘들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