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 8개월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300모
(650모낭)
수술경과일
240일
연령대
20대후
담당의
모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 직후 리뷰는 아래 참고해 주세요.
https://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2&wr_id=337985&sca=&page=4
수술 4개월 리뷰는 아래 참고해 주세요.
https://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2&wr_id=364113
꾸준히 먹고 바르는 것.
비타민/약 - 아보다트 (8개월째), 비오틴 500mg, 오메가-3, 칼슘, 마그네슘
트리트먼트 - Rene Furterer Triphasic, Complexe-5 (6월에 다시 시작합니다)
샴푸 - Rene Furterer Forticea, 닥터포헤어
4개월~8개월까지 소감입니다.
이제는 제가 M자 탈모를 겪었다는 것을 잊고 삽니다. 드라이 후 머리가 비어보인다는 느낌을 더이상 받지 않아요. 스타일링도 한번에 잘 되고, 무얼 바르지 않고 나가도 어디서 탈모 조심하라는 말 안듣습니다. 병원 대기실 광고처럼 빽빽한 머리는 아니지만, 더이상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것에 감사하며 지냅니다. 아보다트의 부작용은 없어 다행이라 생각하고 1년치 사서 잘 챙겨먹는 중입니다. 원장님 말씀대로 수술도 중요하지만 탈모약과 건강한 식습관을 꾸준히 지켜야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4개월때 쯤 썼던 Rene Futerer 트리트먼트는 효과를 지켜보고 할만큼 부지런하지 못하기에 어땠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최근 5개월간 약과 비타민 외에는 아무것도 쓰지 않습니다. 직업 특성상 주중에는 머리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햇빛을 자주 쬐지 않는 편입니다. 왁스나 스프레이도 한달에 세네번 정도만 쓸 뿐이라 스타일링은 매일 하시는 분과는 차이가 조금 있을거라 봅니다.
7개월쯤 부터 심은 머리가 말리고 나면 반곱슬처럼 보입니다. 원래 머리가 손가락 마디 하나정도 기르고 나면 휘는 편인데, 짧은상태 임에도 이러니 약간 부자연스럽습니다. 머리가 단정해야 하는 상황엔 왁스나 스프레이로 손 보면 바로 해결됩니다. 오늘 8개월 경과때 물어보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참고로 사진은 전날 샴푸 후 오전에 일어나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4개월때보다 이마 양 옆에 머리가 더 많은게 보이실 겁니다.
1년 후기때 또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일경과
30대중
A
비절개
5400모
1일경과
40대초
A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8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