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7월 정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m청년입니다.
이번에 정모엔 총 6분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m2m님, 3자머리님, AVR님, 시작과끝님, kidrock08님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장소는 종각역이였고 처음들어선 술집엔 우리외엔 아무도 없더군요.
그래서 편안히 이야기를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처음보는 분들이라 서먹할거란 우려와는 달리 술자리에 앉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뜨거웠습니다^^
자기소개가 끝난후 안주와 맥주가 나와 멋지게 건배를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가발을 착용하고 나오신분은 총 2분이였고, 모발이식을 받은 분이 한분 계셨습니다. 모발이식받으신 분과 가발착용을 고려하고 계신분이 한분해서 총 2분이 가발착용을 희망하고 계셨습니다.
가발을 착용하신분들은 망사와, 콘택드와 망사의 혼합형을 착용하신분 두분이 계셨는데요, 정말 감쪽같았습니다. 가발을 사용하는 저희들도 몰라볼 정도였으니깐요..^^;;
콘택트와 망사혼합형을 하신분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가름마를 타셔서 더 자연스러웠습니다. 음..흠잡을데가 없다는데 모두 동의.
그리고 망사를 한분은 얼굴과 머리스타일이 잘 어울렸습니다.
모두 거의 완벽하게 스타일을 내고 다니시더군요^^
정모 참석자는 20대(2명) 30대(4명) 분들이 주류를 이루었으며,
40대 분들이 참석하지 않으셔서 안타까웠습니다.
주로 논의한것은 가발의 스타일링과 가발의 종류, 가격, 업체정보였습니다. 생각지 못한 실생활에서 일어날수 있는 중요한 경험담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사회인 2분이 나오셨는데 학생인 저에겐 아주 중요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가지 말아야 할 업체와 가볼만한 업체를 3곳씩 선정하여 추가로 가발을 제작시 방문해 보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가지 말아야 할 업체를 말씀드리고 싶지만 지금 이자리에서 말씀드리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정모에서 한가지 공통된 문제점으로 지적된 것은
가발가격의 거품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정모에 모인 회원님들의 가발 가격은 천차만별이였으며,
제품의 질은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이점은 가발을 쓰는 사람들간의 커뮤니티가 적극적으로 활성화 되지 않는 점을 일부 업자나 업체가 이용하여 가발가격을 마음대로 결정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을 꺼리거나 정모에 참석을 주저하시는 30대와 40대가 주로 가발을 사용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앞으로 40대 분들도 적극적으로 정모에 참가해주셔서 그때 들으신 정보를 최대한 동료에게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업자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었지만 업자분들의 개인사정으로 참석이 이루어 지지 않았으며 참석을 주저하시는 업자분들도 계셨습니다.
다음 정모시 단 1곳의 업체를 선정하여 정모에 참석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쪽지를 보내주세요.
이밖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했으나(연애,우정,XXX) 사적인 이야기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처음보셨는데도 허물없이 말하며 웃고, 하고싶으신 이야기 마음껏 하신 형님, 동생들과 다시 보고 싶네요^^
당연히 8월모임때도 나오시겠다고 약속을 하셨습니다.
이런 정모가 자주 활성화 된다면 분명 우리에게 이득이 많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뭉쳐서 하나가 되어 활기찬 커뮤니티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운 여름
가발유저 여러분들 힘내세요!
------------
총지출내역
-5만8천원.
회비 개인당 만원.
총 회비
+6만원.
남은회비
+2천원.
남은 회비는 다음정모시 회비로 쓰임.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