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내피없는가발 업체방문후기
내피없는가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것같아 정보공유차원에서 업체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며칠전 용산에 있는 업체를 방문하여 제품을 착용해보았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여 오랜기간 착용한 것이 아니어서 정확한 평가는 아니고 그냥 제가본 제품의 느낌과 착용감을 써보겠습니다.
제품 사진은 슈팅머신님의 8181번 글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착용감>
내피가 없다보니 착용감은 매우 좋은 편이었습니다. 여름철에 착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되고요.
고정식으로 사용할 경우 머리감기가 좋고 가려울 경우 긁을수가 있다는 점에서 착용감 부분은 매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고정방식>
이마 부분은 일반가발에서 사용하는 스킨을 부착하여 양면테입으로 고정한답니다.
그러니까 이마라인은 일반 가발과 같은 방법으로 부착한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옆과 뒷부분은 슈팅머신님의 8181번 글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고무줄이 보이실 겁니다.
그 고무줄로 고정시킵니다.(업체에서는 이것을 string catcher라고 부르나본데 걍 고무줄이더군요. --;;)
가발을 쓰시면 고무줄이 귀 윗부분과 뒤통수쪽에 걸쳐집니다. 말로설명하기가 좀 힘든데...사진을 보시고 상상해보시길
가발을 머리에 올리고 좌우측의 고무줄을 아래로 당겨서 머리에 걸치면 됩니다.
탈부착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고정력은 상당히 불안해보입니다.
가발 윗부분이나 뒷부분을 살짝 당겨도 고무줄이 늘어나면서 가발이 딸려옵니다.
고정식으로 사용하면 고무줄(string catcher)을 사용하지 않고 본인 머리와 엮어서 고정시킨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고정식이 좋아보입니다.
기존 제품을 고정식으로 사용했을 경우 발생될 수 있는 피부트러블이 많이 줄어들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움>
기존 가발의 스킨이나 망과는 달리 이 제품은 골조사라는 것을 사용한다고합니다.
슈팅머신님의 8181번 글 첫번째 사진을 보면 하얀 실 같은것이 골조사인데
제품을 착용하고 자세히 보면 망이나 스킨보다는 좀더 눈에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쉽게 눈에띈다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머리를 빗으로 끌어올리면 가모 사이에 본머리가 올라와서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가모의 숯이 많은제품 보다는 적은제품이 좀더 자연스럽게 보이더군요.
<가격>
제품 가격은 기본 제품이 150만원이라고 합니다.
제품이 많이 커지지 않는다면 150만원 안쪽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정식으로 하실경우 관리비용은 4만원이라고 합니다.
<결>
제품을 보고 착용하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새로운 방식의 가발이 등장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싶은 마음입니다.
제품을 좀더 보완하고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덜어진다면 좋겠습니다.
현재의 가격과 제품상태라면 젊은분들보다는 약간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맞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며 여름철에 사용하면 제품장점이 극대화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직접 사용해보신 분의 객관적인 사용기가 올라오기를 바라면서 이상 허접한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p.s. 위 업체의 용산점은 백화점 한귀퉁이에 매장이 있는데 들어가기가 쪽팔림. 가발업체들어가는거 옆매장 직원들 다 알 수 있음. 얼굴 얇은분들은 본점(압구정인가?)으로 방문하시길...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