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후기] 힘들게 가발을 맞추고왔네요.
몇일전에도 몇군데 다녔지만 오늘이 피크네요..
세곳이 맘에 드는 곳이 있었습니다.
저는 전체 가발을 해야해서 부분가발보다는 비용이 많이들더군요
거기다 가발이 나올때까지 중요한 일이 있는날에는 대여까지 해야했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맘에드는 곳은 가발 가격은 87만원정도 대여비용이 대략 20만원정도 예상되는 부분이구요
가발은 그곳에서 맞춤제작하는것 중에 상급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그냥 망으로 된 것이었습니다.
대략 이래저래 부대비용까지 110만원 정도 바발의 퀄리티는 중급 정도인데 관리를 잘해줄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는 가발 가격은 99만원 대여비용은 대략 30만원 정도였습니다.
가발 퀄리티는 일단 그곳에서 할수 있는 가장 좋은 제품이었고 첫번째 곳의 것과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몇일전에 가본 곳보다도 퀄리티는 좋게느껴졌습니다. 기성품 시착을하고 약간 손으로 대충 훑기만해도 전문가의 손길이어서인지 생각보다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원래는 이 두번째 업체를 선택할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부담은 역시 안갖을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한곳만 더 보자는 생각에 아버지가 하시던 곳을 갔습니다. 사실 아버지가 쓰시는 가발이 티가 많이나고 처음에 제작단계에서도 실수가 있어서 다시만들고 하는 과정을 보았기에 신뢰감도 안가고 그런상태라 그냥 패스 할려고 했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가봤습니다.
음 그런데 역시나 아버지가 하신 가발은 좀 저렴한 제품군에 있는 것이더군요.
저는 좀 퀄리티 있는 제품을 원했기때문에 상급으로 제품선택을 했고 가격은 98만원에 대여비는 맞춤제작을 하고 그 대기 기간 동안에는 무료였습니다. 그런데 아버지도 이용중이시고 또 아버지께서 소개해주신 분들이 많다고 추가로 또 할인을 좀 더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실 아버지의 불같은 성격이 도움이 되긴했습니다. 솔직히 저도 서비스업종에서 일을 좀 해봤지만 피하고 싶은 고객유형이십니다...실장님께 좀 미안합니다 내일 박카스라도 사가야겠어요...)
암튼 가발가격은 70만원 대여는 무상입니다. 가발의 퀄리티는 두번째 방문했던 곳과 같은 레벨입니다.
물론 업체마다 고유방식이라는 것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일단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했을때의 느낌은 동일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머지부분은 사후관리가 얼마나 잘되느냐의 문제가 있겠지만 제가 맞춘가발이 나오고 제가 사용을 해보면서 추후에도 종종 의견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일단 맞추고나니 속이 후련하네요...
그런데 글에 이렇게 가격같은거 써도 되는지 모르겠는데...일단 업체명은 쓰지 않았으니 큰 문제는 안되겠죠?
문제가 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