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맞춤가발질문] 직업 : 가발개발자 스킨가발과 , 불파트 가발에대해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발개발자입니다.
늘 퇴근하고 씻고오면 이시간이군요
요새 제가 저희사장님에게 제가 한국들어가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한국에 계시고 여자친구도 한국에 있기때문에 한국에 지사 하나 내면 안되겠냐고
말씀드리고 사장님이 생각해보자 하셔서 요새 혼자서 고민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일하고 남는시간에 한국 가발 시장조사를 좀 하고있는 중인데.
음...하다보니 솔직히 말해 좀 가관이더군요.
웃기기도 하구요.
먼놈의 스킨제품들은 이름들이 그렇게 긴지.
뉴 프로 어쩌고 에어 쿨링 , 에어쿨링 나노스킨 , 에어 어쩌고 저쩌고, 쿨링 어쩌고 저쩌고.
이름 알아듣지도 못할 단어들 섞어서 써가면서 쿨링 , 에어 등등 갖다 붙여놓은걸 보고 있자니
참 어이가 없더군요.
에어쿨링 스킨? 뭐 이런 이름 붙여놓고 설명에는 뭐 신소재로 어쩌고 저쩌고 하여 땀을 배출하고
무게는 가볍고 어쩌고 저쩌고 . 참 갖가지 부연설명을 다 붙여서 엄청난 제품인척 홍보들을 많이하더군요.
그 동안 제 글 읽어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남의 제품들 그렇게 막 무시하고 그러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취향차이고 선택의 차이라고 말씀드릴뿐이죠.
근데요 . 스킨이 자연스러운건 맞는데 . 많은 사이트들이 심한 과장홍보를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많은 사이트들이 그렇게 홍보를 하다보니 ,
우리 대다모 회원님들도 그렇게 착각 하실거같아 제가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나노스킨? 이런건 그냥 개뿔입니다.
뭐가 진짠지 짝퉁인지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진짜 나노스킨은 일본에서 개발된 제품인데
저조차도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대부분의 가발 나노스킨은 중국에서 생각되고 있는데
제가 다 못봐서 100프로라고 말씀드릴 순 없지만 대부분이 따라한 짝퉁일 뿐입니다.
물론, 진짜 비슷하긴 합니다. 피부색과도 비슷하며 투과율또한 상당하여 정말 피부 같습니다.
근데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그게 아닙니다.
과한 홍보로 인하여 고객들에게 혼동을 주는걸 방지하고자 몇자 적어보는겁니다.
일단 일반 에어쿨 어쩌고 나노스킨 이딴건 이름만 거창할뿐.
망 제품에 비해 통풍성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무조건 통풍성이 안좋습니다.
머 배출기능 어쩌고 저쩌고 . 썻을때 시원한느낌을 느끼게 해준다 어쩌고 저쩌고 개소리 하지만
진짜 아무리 기술력이 좋아진다고 한들. 망보다 통풍성이 좋은건 나올 수가 없습니다.
나노스킨 생긴것만 봐도 머리속에 상상이 가지 않으신가요?
딱봐도 머리에 덮어쓰면 처음엔 시원해도 그다음엔 ? 땀이 배출 안될것 같지 않은가요?
그러니 혼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름만 거창할뿐 쿨링 어쩌고 제품들은 망제품에 비해 통풍성이 떨어집니다.
또 , 내구성도 떨어집니다. 짧게쓰면 6개월 길게쓰면 1년6개월일겁니다.
물론 장점도 있습니다. 자연스럽습니다. 하지만 그거뿐입니다.
가격대비 일반 망제품에 불파트 추가한게 더 좋지 나노스킨이 좋지는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개발자로써 너무 과한 홍보들으 하고 계시길래 몇자 적어봤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