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탈모 회원님들 이제 포기보다 희망을 갖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확실한 치료법이 새롭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성탈모의 혁신적인 전환점이 시작되는 곳. 국내 최대의 여성탈모포럼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고민수다] 정수리 탈모 모발이식
저는 어려서부터 모발이 굉장히 얇기도 하고 숱도 많이 없어서 정수리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휑해보였습니다. 한창 외모에 민감할 때는 놀리는 친구들 때문에 클리닉에서 20회정도 관리도 받았었습니다. 자기장이랑 적외선, 약물 주입을 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그 때 머리에 미녹시딜 3%와 머리에 좋다는 영양제도 먹었습니다. 관리 당시엔 머리가 채워진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20회가 끝나고 안가니 그대로 다시 빠지더군요.
아는 분이 헤어라인 이식을 했는데 굉장히 경과도 좋아보이고 만족해 하셔서 저도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처음에 두피 스캔 하시곤 여성 탈모있는건 아시죠? 이러셔서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들으니 조금 충격이었습니다. 먹는 미녹시딜?과 바르는 제품을 사용하시는걸 권해주셨는데 저는 정수리 모발이식에 대해 상담하러 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남성이나 여성 헤어라인처럼 극적인 효과라고 해야하나, 하여튼 티가 잘 안난다고 합니다. 그래도 안했을 때보단 낫다고 하셔서 절개 모발이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성 정수리 모발이식 후기를 찾아 읽고 있는데 동반탈락이 많이 걱정되더라고요. 저는 사회생활도 해야하는데 매일 모자를 쓰고 나갈수도 없는 상황이니까요... 그래도 6개월 정도면 심은 머리 중 빠질건 다 빠지고 새로 나기 시작하면서 최종 결과까지는 1년은 잡고 봐야한다니 믿고 기다리려고요. 시간이 된다면 시간 별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발이식을 하더라도 여성들은 약이 따로 없으니 두피에 바르는 제품이랑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이식 받고 꾸준히 관리할 생각입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