脱毛医薬品フォトレビュー

[フィナステリド] [re] 겨우 보름지나 성급할진 모르겠지만.....

  • 23年前

  • 1,411
0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의 효과가 가장 좋을만한 자리에 탈모가 진행되었고 또 초기 수준으로 보입니다.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 화이팅 ~~




>1월20일 부터 시작했으니... 초보중에도 왕초보겠지요..
>하지만, 복용 7일 지나고 부터 머리결도 굵어지는것 같고,
>잔털도 꽤 많이 나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순전히 혼자 느낌이겠지만요...)
>마음속으로 느끼던 스트레스에서는 많이 벗어났습니다.
>스트레스가 엄청 탈모에 영향을 준다는거 다 아시죠???
>일단 맘이라도 편해지니, 탈모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고,
>시간아 빨리 흘러라~~~ 이 마음만 갖고 산답니다.
>아마도 두달쯤 시간이 흐르면, 풍성해진 머리에
>흐뭇하게 웃을수 있을거란 생각드네요...
>사진올리는데요... 별로 안좋아 졌어도 좋아졌다고들 답글남겨주세요..
>마음으로나마 위안이 될수 있도록요 ㅎㅎㅎ
  • 本投稿の内容は、利用者の個人的な経験および公開された一般情報に基づいて作成されたものであり、特定の医薬品の広告、宣伝または使用を促す目的ではありません。 専門医薬品の使用の有無や治療に関する事項は必ず医療専門家に相談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

  • 最新順
  • おすすめ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