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김찬월 부분가모 사용해 보신분?...

  • 18年前

  • 8,358
1
전 앞이마에서 정수리 부분까지 머리숫이 극히 적습니다,,ㅋ
방금 신문광고에서 김찬월 가모 광고기사보구 궁굼해서
착용해 보신분들 있으시면,,,어떤지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부분가모 가격과?
테잎이나 본드없이 머리결속한다는데?
그게 어떤방식인지?
하고나서 불편한점은 없는지?

가발말구 머리만 손질받을경우 ?
아무 미용실에서나 가능한지 등등?
모든 정보있음 부탁드림니다'

메일 : innews@hanmail.net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1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