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제 탈모범위 고수님들 답변좀요;

  • 17年前

  • 3,183
3
제가 저상태랑 똑같예요 ㅠㅠ

대다모에 고수님들이 많다고해서요...

현재 머리상태는 저때 보단 깁니다.

길면 앞머리 m자가 더더욱 휑하니 들어나서 머리를 못길겟습니다 ㅜㅜ

가발을 할지 아니면 모발이식을 해야할지...

여긴 가발 게시판이니 가발쪽으로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3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