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M자형 탈모 / 넓은 이마 가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年前

  • 7,742
1
M자형 탈모 / 넓은 이마 가발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마이녹실 + 프카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1달쨰)

이제 8월 부터 다시 학교를 다녀야할 상황인대요~ (24세 대학생 입니다)

그래서 언제까지고 모자를 쓸수 없고, 약 효과를 볼라면 1년 이상은 걸린다고 하니, 급한 마음으로 가발을 1년간 쓸 생각인대요~

커뮤티니 돌아나니면서 업체 확인하라고 하는대 제 눈에는 다 좋아보이는거
같아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몰르겠습니다.

동생한명 도와주신다고 생각하시고 쪽지 한통씩만 날려주세요ㅠ.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1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