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어떤 가발 해야할까요?

  • 17年前

  • 4,196
7
20대중반인데요 탈모진행이 된지는 5년정도 된거같네요..
2년전에 프페/프카 끊었는데 진행이 더 된것같네요 ㅠㅠ
이번에 가발을 해보려고 하는데 클립식으로 해야할지 테잎식으로
해야할지 고민이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기다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7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