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이런 시기에 이런글 참 거시기 합니다만......
4
저 밀x 에서 가발한지 이제 보름정도 됬는데
이영돈의 소비자 고발 보고 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아놔..다공성 소재에 0.03 에 그 빛나는 감언이설을 철썩같이 믿고
거금 1백2십여 만원을 들여서 한 첫 가발인데...덴장덴장...ㅡ.ㅜ;;
그래서...!!!
열받아 설라므네 밀x ,하이x, 김찬x 등의 홈피 게시판엘 쳐들어 갔슴돠.
그런데.........
어째 그나마 밀x 에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ㅡ.ㅡㅋ
이유는 다른거 없습니다.
잘못,실수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잘못 혹은 실수에 대해서 어떻게 용서를 구하고
그것을 바로잡느냐가 저는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적어도 위에 거론된 3개의 회사중 사과문 올리고 리콜방침 발표하고
적극적으로 사태를 해결 하려 노력하는 곳은 밀x 한곳 뿐이더군요.
하이x 는 아에 사과문은 커녕 제대로된 게시판도 없더군요.
김찬x 는 로그인 해야 볼수있게 바꿔 버렸구요...ㅋㅋㅋ
물론 현재 발표된 밀x의 사죄문이나 리콜 대책이 그동안 소비자를
우롱한 댓가로는 터무니 없이 부족해 보입니다.
홈피에 0.03의 오차범위를 느닷없이 집어넣은 얄팍한 상술도 보이구요.
그러나....
그래도....
뭔가 죄송스러움을 보이고 문제의 해결을 위해 노력하려는 자세를
보인다는 점에서 일단 점수를 좀 주기로 했습니다.ㅎㅎ;;;
일단 사고 터지니 깨끗이 인정하고 리콜서비스로 바로잡겠다니
그나마 아주 개념없는 회사는 아닌거 같아 기분은 좀더 나아 지네요.
다만 그 리콜 서비스가 제대로 되기만을 바랄뿐이구요.
아에 아무런 댓구도 없이 묻어버리는 하이x 와
치졸한 변명으로 일관하는 김찬x 은 정말 상종 못할곳으로 보입니다.
세계최고라는 벤츠도 비엠떠블유도 리콜을 합니다.
인간이기에 당연히 실수를 합니다.
문제는 실수를 인정하고 잘못을 바로잡으려 하는 노력
그것이 일류와 삼류의 차이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자발적으로 시작한 리콜이 아니지만 이번일을 교훈삼아
밀x 이 진정한 일류로 도약하기를 바랍니다.
어느날 공자님이 제자와 길을 가는데
두사람이 똥을 누고 있더랍니다.
한넘은 길 한가운데 똥을 누고 한넘은 길 가장자리에 똥을 누는데
공자님이 길 가장 자리에 똥을 누는넘을 호되게 나무라시고 가시더랍니다.
이에 옆에 있던 제자가 의아하게 생각하여
"스승님, 길한가운데 똥을 누는넘이 더 나쁜넘 아닙니까?
그런데 어찌하여 스승님은 길 한가운데 떵누는넘은 놔두시고
그래도 가책을 느껴 길 가장자리에 떵을 누는넘을 나무라십니까?"
이에 공자님이 이렇게 대답 하셧답니다.
"길 가장자리에 떵 누는 넘은 그래도 나무라고 가르치면
사람 구실은 할놈이다.그런데 백주대로 한가운데 똥을 누는넘은
개념을 안드로메다에 보내버렸으니 인간이 못될걸 가르쳐서 뭘 하겠느냐"
제가 밀x을 거론한 이유입니다.
그나마 가능성이 좀 있어 보이네요. ^^;;
암튼!!
가발업체들 각성좀 하세요!!!!!
뭡니까~이게~~~~~~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