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을 하고싶은데 ..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6살 이구요..가발을 고민중입니다.
탈모상태가 M자탈모+위쪽 머리 전체적으로+옆머리(구렛나룻쪽)탈모 가 서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 상태를 보았을때, 머리가 빠진다고 느낀것이 4년정도 전인 것을 고려하면 급속도로 빠지는것 같지는 않고, 빠진 정도도 '너 가발써야겠다' 이정도는 아닙니다. 미용실가면 잘라주시는 분이 머리숱이 위와 뒤가 차이나니 탈모진행중이라고 말하는 정도 입니다.
물론 맞바람 맞아서 앞머리 넘어갈 때는 작살납니다ㅋ 그리고 원래 숱이 많아서인지 뒷머리랑 윗머리 차이가 좀 납니다.(위는 납작, 뒤는 더부룩)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학생인데 지난 한해동안 3번 빼고 전부 모자쓰고 학교 갔구요.. 도서관에서도 괜히 신경쓰여서 모자 못벗고 있고; 짧게 자르면 넓은 이마랑 옆에 머리 없는거 드러날까봐 겁나서 자르지도 못해서 항상 더부룩한 상태구요. 앞으로 4학년인데 면접도 다니고 해야하는데ㅠ
저번에 서울의 마X가발에서 상담을 받았었는데요. 현재 상태가 꼭 가발을 할 정도는 아니지만, 불편하면 하라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상태에서 헤어스타일을 잘 낸다는것은 불가능할것 같습니다.
저와 비슷한상태에서 가발하신 분이 있으신지 궁금하구요,,
많이 빠지지는 않았지만 가발하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가발을 하게 된다면 어떤방식으로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한다 하더라도 옆머리 숱이 없다는것이 고민입니다.ㅜ)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중인 '마X가발' 이나 'X웰' 두군데 중에서 해보신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있는글들을 보면 어떤분은 어차피 가발할거 빨리하는것이 좋다는 분도 있고, 가발 참 불편하고 가발은 가발일 뿐이라는 분도계시고.. 참 고민입니다.
답변달아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2년전에 한번 모발이식수술을 받았었구요..(2700모, 머리위부분에 전체적으로 찔렀습니다.) 그런데 역시 모발이식수술로는 M자 탈모부위에 집중적으로 심지 않는 이상은 정상인처럼 되기는 힘든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