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 쓰시는 초보자분들께...
벌써 가발쓴지도 8년이 넘어 갑니다. 그동안 내놓으라하는 가발 업체는 다 다닌듯 싶습니다.
첨에는 밀ㄹ, 하ㅇㅁ, 김ㅊㅇ가모, 지금은 현재 신ㅎ를 쓰고 있습니다.
여러번 쓰면서 실망도 많이 하고 가발을 왜 썼나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왜냐하면 가발을 여러번 쓰다보면 조금씩 탈모도 조금 진행이 되더군요. 그러면서 첨보다는 많이 어색해져서 그런 겁니다.
그럼 그동안의 경험으로 각 사의 장단점을 얘기 해 드리겠습니다.
1. 밀ㄹ- 가장 머리결이 맘에 듭니다. 똑 같은 인모라지만 이 회사 제품의
머리결이 제일 맘에 들더군요.
하지만 좋은 만큼 많이 빠지기도 합니다. 모든 회사 제품이
다 머리 빠지지만 이회사가 조금더 많이 빠지는 듯 합니다.
그리고 부착식을 하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위생상 좋지도 않고 하지만 해외 출장갈때 필요합니다.
어쩔수 없이 수영장 갈때는 좋지만 머리엉키는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머리 엉키는거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이 회사 제품을 맞추실 분들은 헤어디자이너
선택이 정말 정말 정말 최고로 중요 하다는거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꼭 머리결 확인하시고 해달라고 하세요.
물론 대량생산으로 힘들지만 좋은 머리결이 가혹가다 있습니다.
2. 하ㅇㅁ - 밀란을 쓰다가 이덕화 선전에 꼬여서 맞추게된 2번째 가발.
머릿결 글쎄요. 스킨은 정말 얇더군요. 앞머리가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서 만들었다는데, 결론은 조금은 자연스럽지만 올빽은 어림 없다는거 그리고 역시 헤어디자이너가 중요한데, 첨에 초짜가 해서 커팅을 너무 못해서 가발하고 담날 술마시고 찢어 버리고 싶은 맘이 간절하더군요. 돈은 돈대로 비싸고 너무나 맘에 안들어서 한달동안 인생원만하면서 살았던 기억이 나더군요. 역시 강조해 주고 싶은거 첫 커팅시 헤어디자이너의 중요성.
서비스는 뭐 한달갈때마다 3만원이 업게 평균 가격인듯 합니다.
3. 김ㅊㅇ가모 - 역시 광고의 힘은 위대한가 봅니다. 하ㅇㅁ 가발 맞추고 너무 맘에 안들어서 여기 갔습니다. 올라온 글 읽어 보고 꼭 원장님에게 커팅을 하라는거 직원의 말빨에 넘어가서 전문가는 사람에게 했는데 역시 실망.. 첨에 했던 밀란 생각이 간절하더군요. 하지만 생각해보니까 첨에 했을때 보다 옆머리 숱도 없어지고 그런거 같아서 이러려니 하고 썼던 무난한 가발..
4. 신ㅎ - 여기는 중소기업으로 가격대가 정말 쌉니다.60~70만원이고 무엇보다 좋은게 찰탁식 자석 방법입니다. 모든 가발중 여기 찰탁식이 제일 맘에 듭니다. 위생에도 좋고 최곱니다. 하지만 역시 머리결 별로입니다. 헤어디자이너도 잘하던 사람이 그만두서 그저 그렇습니다. 하지만 친절을 하더군요.
그리고 여기의 장점이 수선이 바로 그자리에서 된다는점..
이점 정말 강추 입니다. 다른회사 가발 쓰다가 하두 빠져서 요기 오니까 공짜로 바로 해주더군요. 이점 정말 강추입니다. 수선하는 곳이 본사에 바로 있어서 커팅하는 사이 수선해주는 시스템은 정말 최고 입니다.
결론. 1. 부착방법이나 수선은 신ㅎ가 최곱니다.
2. 머리결은 밀ㄹ이 최곱니다.
3. 스킨은 하ㅇㅁ가 좋더군요.
4. 가발은 양날의 검이다. 지나고 나면 후회되지만 그때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는거.
그럼 여기 까지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하나 맞출때가 되서 분당 모ㅈ닉에 가볼까 예약해 놓은 상태인데 가봐서 글 하나 더 올리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