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늦었지만 정모후기...
나름 바쁘다는 이유로 댓글이나 조금 남기고 가다가 후기 올립니다.
전 예전에 타 업체에서 가발 맞추고 실망한 경험이 있는터라 이미 가발하신 분들의 조언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저 또한 2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탈모로 인해 무진장 스트레스 받고 있는 터라 정말 티 안나고 스타일 잘 나는 가발이 있을까 하는 긴장반, 설레임반으로 모임에 참석하였습니다.
앞부분만 M자로 가발을 맞추셨다는 엠청년님과 시종일관 시원시원한 웃음을 보이셨던 디유피님, 그리고 다소 일찍 자리를 뜨신 업자분은 정말 가발을 했는지 모를 정도였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모였던 분들 모두 다음번, 다다음번 모임에도 참석하시어 가발관리 방법이나 스타일내는 법 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업자분들의 참석에 관해서는...
제가 요즘 여러 가발업체를 다녀보면서 느낀건데 업자분들은 다른 회사 가발에 대해서도 빠삭하시고 정말 좋은 조언과 충고 많이 해주신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분들께서 참석하시면 가발 선택에 있어서나 관리에 관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결코 원가는 공개하지 않으신다는 거~^^)
그렇지만 모든 업자분들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런 모임을 자신의 업체를 홍보하고 회원분을 자신의 고객으로 만들려는 업자분께서 참석하시면, 고민을 털어놓고 가발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는 모임의 순수성격과는 괴리가 생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실 이번 모임에서도 한 업자분이 마지막엔 명함까지 돌리려고 하셔서 좀 보기 안 좋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업자분들이 참석하시는 것은 좋으나 업체 홍보에 관한 행위(요청하지 않았는데도 명함을 돌린다거나 자기회사 가발이 티안나고 좋다고 말하는 등등...)를 가급적 자제해주시기를 모임 공지에 언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댓글로도 단 내용인데요, 모든 사람들이 모임 끝까지 남아있는 것은 아니니까 회비를 좀 줄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2차 이상가시는 분들은 추가적으로 회비납부...). 남는 회비에 대한 활용방안이 구체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회비가 전적으로 회원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말하기 불가능하며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자신이 낸 회비를 자신이 아닌, 또는 자신을 포함한 다른 회원들이 사용한다고 하면, 자신은 회비를 내지않고 혜택을 보려는 무임승차가 생길 것 같군요.
이상 정모후기였슴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