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열받게 내글만 무플이네
안녕하세요?저는 대다모에 가입한지 어언 7년이 되는 사람입니다.
머리가 빠진다는걸 인지한지는 한 13년전쯤 되는 40대 남자이지요.
20대만해도 머리숱이 겁나게 많아 숯을 쳐야할정도였고 ,앞머리가 앞으로 내려오는 스타일이라 머리가 조금씩 탈모가 되어감에도 불구하고 남들은 탈모가 심한지 잘모릅니다.
하지만 저스스로 10여년간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자신감을 잃어 대인관계까지 힘들어지는 삶을 살아왔네요.
그래도 3년전 쯤 까진 모자 안쓰고 다녀도 바람만 안불면 그다지 흉하지는 않았는데 현재는 앞머리 엠자부분이 많이 올라가고 앞이마까지 올라가서 앞머리를 길게 길어 가려도 저스스로가 많이 위축이되고 힘이 들어 모자를 안쓰고는 바깥출입을 안하는 정도까지 변해가는 제모습에 스스로 절망의 나락으로 빠져들더라구요.
사실은 2년전쯤에 더이상 탈모가 되는것을 지켜볼수가 없어서 밀란 광화문지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았었드랬습니다.
그런데 상담을 하시는분이 그러더군요.
아직은 아주 티가 나는 정도가 아니고 부분가발을 하면 가발과 실제머리의 이음새가 많이 티가 나니 그냥 관리를 잘하시고 가발착용을 하지않는게 낫다라고요..
많이 실망이 되었지만 그래도 전문가가 볼때 그만하면 별로 티가 나지않으니 그냥 살아라라고 말씀하시는게 한편으론 아직까진 괜찮구나싶어 안심도하며 그냥 2년여의 세월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이후로도 철이 바뀌는 간절기때마다 저의 머리스타일이 변하는걸 목도하며 비관적인 생각만 들어갔지요.
아직 저는 결혼도 안한 미혼이랍니다.
다행히 얼굴은 동안이라 누구도 40대로는 보지않습니다.30대초반정도로 보여지지요.(자랑이 아니라 머리를 내리는 스타일이라 )
그런데 지난달초쯤에 거울을 보니 더이상 그대로 손을 놓고 볼수가 없을지경이 되어가는걸 절실히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우선 엠자부분의 숱이 많이 빠져서 3센치 이상 원래라인을 벗어나고 있었고 그동안 크게 빠지지않던 앞이마 라인도 쥐파먹는 형상으로 탈모가 많이 진행되는걸 확인하고 스스로도 경악을 하고 말았습니다.
더이상 그냥 방치해선 안되겠다싶어 그동안 쉐딩현상을 걱정하여 투약을 밀어왔던 마이녹실이란 약을 사서 발르게 되었는데,그렇게 걱정을 하던 쉐딩현상이 급격하게 저에게 보여지더군요.
정말 가슴이 답답하고 삶의 의욕마져 없어져 버리고 앞으로 더 빠질 머리를 생각하니 암담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밤,저 스스로 그동안,머리에 대한 강박관념들을 잊을려고 찾지않던 대다모에 들어와서 밤을새우면서 각종 글들을 검색해보았지요.
우선 모발이식 부터 시작해,미녹시딜등와 약제,샴푸제제,식이요법,증모제까지..
하지만 2년전 밀란 에서 들은 말의 충격이 가시지않아 저와같은 경우의 가발이란건 적용이 안되는가보다하고 가발정보란은 검색을 하지않다가,마지막이다 싶어 ,검색을 하던중,M자가발이란것에 대한 글들을 읽고 너무 기쁜마음에 이렇게 두서없는 장문을 글을 올립니다.
2년전 밀란에서는 M자형 부분가발을 하기위해선 머리를 밀어야하고,클립식으로 할경우엔 부착후 티가 많이 날수있다며 저를 실망시켰었는데,,여기 올라온 글을 보니 저와 같은 경우로 엠자형 부분가발을 하는 분들이 많고 ,그간 2년여의 시간동안 기술도 많이 발달하여 0.3MM 탈부착식 시술제품이 보편화되고 많이들 하신다는 내용의 글을 접하고 정말 뛸듯이 기쁜마음에 일사천리로 대다모 가입이후 처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우선 알고싶은 사항부터 올리겠습니다.
1,M자형 부분가발을 취급하는 가발회사는 어디어디가 있는지
2,부착방법과 제작공정은 어떻게 되는지
3,가격대는 어느정도인지.
4,제작공정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5,네가 살고있는 동네(서울시 중구 신당동)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는 회사는 어디인지.
6,M자형부분가발(저와같은 경우 M자형이라고 말하기는 좀,이미 앞이마 라인도 후퇴를 많이 해서 원형 상태로 진행중)을 아주 잘 만드는 회사는 어디인지....
휴,,너무 많은걸 알고싶어하는건가요? 죄송합니다.
아뭏든 날밤을 세며 대다모 회원동지 여러분들의 글들을 검색하는동안 벌써 먼동이 하얗게 밝아왔네요.
저의 지루한 글 읽어주신 회원동료 여러분들께 감사드리오며 제글에 많은 리플과 정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럼 우리 회원동지 여러분들 모두 지긋지긋한 탈모의 덫에서 빠져나와 밝고 환한 세상에서 그동안 누리지못했던 정상인들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자신감 만빵의 인생을 영위하실 날이 어서 바삐 오시기를 감원하며 글을 마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시길..
그리고 혹시 개인적으로 제게 좀더상세한 상담해주실분은 저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고 연락번호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제 이메일주소: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