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요즘 가발커뮤니티 게시판분위기에/.....(17사단영이님)
저는 제 남동생이 탈모인지라 h사 m사는 가격부담이 커서 (ㅠ.ㅠ) 대다모를 통해 중간업체 정보를 보고 있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모든 모임이 그렇듯 순수한 마음으로 출발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상업적 이익이 개입이 될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대다모도 업체홍보란이 따로 있는거구요..하지만 간혹 업체가 개인을 통해 홍보를 하는 것같은 느낌을 받을때가 있어서, 순수한 입장에서 글을 읽다가도 업체가 아닐까 하는 의심을 하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17사단 영이님도 오해를 받을수도 있고, 아니면 사실일수도 있겠죠..
17사단 영이님은 순수하게 용기를 내어 본인에 모습을 공개했고, 그 이유는 같은 탈모인들에게 가발을 착용한후에 모습이 얼마나 자연스럽고 자신감을 회복시켜주는지를 보여주고 싶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방법이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첫째로, 사진을 찍어서 올리신 용기는 대단합니다만 누가 봐도 알만하게 업체를 드러내신것이 실수가 아닐까요?
그렇다보니 오해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오해를 받으시는거구요,,
만약 제가 17사단 영이님이였다면 사진만 공개하고 업체에 대해서는 조금에 언급도 하지 않았을겁니다.
영이님에 사진과 글을 보고관심을 갖고 정보를 얻고자 하는 회원이 있다면
메일이나 쪽지를 통해서 업체를 알려주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 아닐런지요?
그리고, 둘째로 공정위님 말씀에 대해서도......
17사단 영이님 게시물이 대다모에 가입과 동시에 올리셨다고 하는 글을 봤는데요.
보통에 회원들은 가입하자마자 그런 대담한 글을 잘 올리는 않기 때문에, 공정위님에 말씀에 동의를 할 수 밖에 없는거죠..
영이님도 대다모를 계속 지켜보셨던 분이라면 잘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셋째로 사진을 올리시는 시점이 첫번째 페이지가 끝났을때 쯤....우연에 일치라면 다행이겠지만,
많은 사람들에 오해를 사기에 충분한 것 같네요. 담부터는 사진이나 글을 올릴때 좀 더 신중하게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얼굴까지 공개하는 용기를 내셨는데 질타를 받으면 영이님도 속상하실것 같아서 몇자 올리는 것이니 또 다른 오해는 없으시길 바래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