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가발의 3대요소..
안녕하세요..업자 가발맨입니다...
가발을 하기로 선택을 하시고...선택시..인모로 할지..인조모로할지..
그리고 착용방법은...고정식으로 할지..아님..탈부착식으로 할지..
고정식에서 반딩식으로 할지..아님 본머리를 밀지않고 하는 고정식으로할지.
단추식으로 할지...
탈부착식에서..클립식으로 할지...테잎식으로 할지...아님 벨크로 방식으로할지...등등에서...어느정도 선택을 하셨다면..
이제 가발을 티않나게 할수있는 3대 요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티비나..길을 걸어가다가..혹은 전철이나 버스에서...한눈에 봐도 가발티가 확..나는 걸 보신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100% 티않나는 가발을 없을겁니다....가발을 15년 한 저도 정말 티않나는 가발이란 없다고 생각할정도니깐요...
하지만 가능하면 티않나게 사용할수있는 요소가 있다면...한번쯤은 생각을 깊게 생각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발을 가발티않나게 사용하는데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3대 요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어느가발을 선택을 했느냐..즉 어느회사 가발이냐...여기서는 크게 두 분류로 나눠서 인모냐..인조모냐..로 봅니다..
두번째..누가 컷트를 했느냐...입니다..가발컷트...누구나 할수있는것처럼 보이지만..그렇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세번째...내가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 인거 같습니다..아마도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거 같네요..
가발이라는게 인모냐..인조모냐에 따라서..자연미가 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아무래도 인모보단 인조모가..그 특유의 반짝임으로 인해서 인모보단 티가 날수있는 가능성이 좀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품이 두꺼운거냐..아님 많이 선전하고 있는 얇은제품이냐..에 따라서 앞 이마라인에 대한 부담감이 달라지는건 사실입니다..
요즘같은 경우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0.03이라는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정말0.03이라는 두께는 아닐겁니다..
가발을 기계로 찍어 내는것이 아닌 사람이 손으로 물약을 발라서..말리고..거기에 덧발라서 말리는 과정으로 만들어 지는것이기에..일률적을도 똑같은 두께를 만들어 내진 못하는게 현실이니깐요..
가발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얇은제품에 인모를 사용하시는게 자연미는 더 좋다 ...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물론 얇은제품이 다 좋을수는 없습니다...수명이 짧다는게 단점이니깐요..수명이 짧다는건 가발을 다시 맞추어야 한다는것과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에서 나오는 가발수명은 그냥 광고일뿐..사실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시길 권장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누가 컷트를 했느냐..입니다...이부분 중요한 이유는 디자이너가 아닌 가발을 착용하신분게서 손질이 쉬워질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가발 컷트..그냥 일반 머리컷트하는것하고는 약간..아주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그 미묘한 차이가 가발을 착용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크게 작용하는거 같습니다..물론 제가 봐도 그렇구요..
가발을 컷트를 잘하는 사람을 찾아야 하는데 이게 쉽진 않습니다..어려운부분도 많이 있구요...가능하다면..가발을 구매한 매장에서 제일 잘한다는 분에게 컷트를 받아야하는데 처음 방문하는곳이 어떤지 모르니..이부분은 내 운에 맞겨야하는게 맞을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처음 제품을 선택할때 매장이 중요할수도 있구요..어느매장에서 누가 컷트를 했냐에 따라서 손질이 쉬울수도 어려울수도 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가발 가격이 저렴하다면 상관 없겠지만..그렇지 않기에 ...그래서 많은 분들이..다리품일 팔아서..여러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장해드리는 이유일겁니다..
가발을 선택을 하고 제작을 해서 컷트까지 잘되었다면....
정말 중요한게 남아 있습니다...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내가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 인데...이게 생각보단 쉽지 않습니다..
처음 가발을 착용하고 머리감고...약간의 드라이..그리고 나서 스타일링을 해야하는데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스타일링 연습을 많이해주셔야...앞으로 제품을 착용하시는데 있어서 남들보다 좀더 티않나게 사용하실수 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처음 착용하시는 제품은 생각하시는 것보단 빨리 망가질수있다는 마음으로..
좀더 많이 열심히 연습을 하신다면...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윗내용을 정리해 드리자면....
가발을 어디서 했느냐...누가 컷트를 했느냐...그리고 내가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서 가발티가 더..나고...덜 나고...가 판가름이 지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왕가발을 선택하셨다면..그래서 착용을 해야한다면..그렇다면 기왕이면 티가 덜나고 좀더 자연스럽게 사용해야하기에...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연습하는게 사실인거 같습니다
상담을 많이 다녀보시고..여럿제품이 같이 보시고..착용하실수 있다면..한번 간단하게 착용해보시길 권장하며...
가발 쓰면 그만이다..가발쓰는 순간 바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 간다..라는 환상보단..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위해서..본인의 노력이 많이 필요하다..라는걸 알아두고..가발을 선택하신다면..좀더 많은 노력과 좋은 결과가 있으실거라고 저는 믿습니다..
그럼 읽어주신분들에게 감사드리면..나중에라도 가발을 선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_^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