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맞춤가발질문] 탈부착(클립) 9년 + 고정식 10개월째 인데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30대 중후반입니다.
클립형태로 9년을 쓰다가 그곳이 폐업하게되어 다른데로 옮기면서 본드로 붙이는 고정식으로 바꾸었습니다.
9~10개월쯤 된것같습니다.
일단 고정식에 대해서 매우 만족하는 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매우 자유롭고 머리에 신경을 안쓰게 되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큰 문제가 두가지 있습니다.
첫째는 두피를 세척하지 못하는거죠. 샵에가서 관리받고 며칠은 괜찮은데 그후로 가렵기도하고 찝찝하고.
땀을 많이흘리고 더운날엔 자고일어나면 고정된 위치도 조금 틀어진듯하고 손으로 만지면 본드도 삐져나오고...
인터넷쇼핑으로 검색해서 좀 긁어낼수있는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는 있습니다.
두번째는 비용입니다. 착용한채로 잠을 자야하기때문에 잠버릇이 안좋아서인지 수명이 엄청 짧습니다.
2~3개월지나가면 눈에띄게 숱이 줄어든게 느껴지고. 이번엔 특정부분만 많이 빠져서 참 고민이거든요.
자주 맞춰야하고 관리도 보통 2주마다 가야하는데 그 비용도 큰편이더라구요.
9개월인데 3번째 제품이 이제 나옵니다. ㅎㅎ
그래서 생각만...하고있는게 테이프 방식이거든요.
잘때 벗을수있어서 답답하지 않을것이고 매일 원할때 머리를 감을 수 있겠죠.
상상되는 걱정은..
1. 부모님과 함께살고있어서 벗은채로 집안을 돌아다니긴 싫을테니 매일 착용해야해서 귀찮을것이다.
2. 착용법이 어렵진 않을까? 모든부분을 테이프로 붙여야하니 위치를 잘못잡으면 수정하는것도 어려울 것 같구요..
3. 접착력은 괜찮을까.. 고정식보단 당연히 약하겠지만 바람이 쎄게 불어도 신경안쓸 정도는 될런지..
고정식과 테이프방식 다 해보신분 계시면 조언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다른 글들을 많이 봤는데.. 사실 장단이 다 있는거라 뭐라 조언해주시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같은 제품으로 접착식과 테이프 방식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