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 수술경과 168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다올의원]

모다올의원 홍준현 원장님 3200+@ 절개 모발이식 후기_2
-
5개월 전
-
1,212
오랜만에 적는 후기라 그 동안의 과정이 많이 생략되었다는 걸을 감안하여 주시고 일단 암흑기를 거칠 때는 2개월까지만 해도 원래의 이식했던 모가 빠지는 게 당연하니 그렇게 부담이 없었는데 3개월차에 들어서도 육안상으로는 크게 많이 자란거 같지 않아서 그땐 좀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 든 생각은 피부가 맨들맨들한데 저곳에서 털이 진짜 날까라는 걱정이 좀 있었습니다. 근데 4개월차에 들어서니깐 어느 순간 머리가 자란게 보이고 그때부턴 크게 걱정을 안한거 같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실제로 모발이 안자라는게 아니라 늘상 이마에 수술전처럼 선을 그은채 살 수가 없으니깐 제가 생각한거 보다 수술부위를 넓게 생각한거 같기도 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어쨌든 지금은 사진상으로는 수술한 부위대로 모발이 잘 자라고 있고 헤어스타일을 전에는 반가르마나 올림머리로 이마를 내보이고 있으면 뭔가 어색해서 시도를 못했던 스타일이 그렇게 어색하지 않다는 점에서 이식이 잘 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와이프도 머리가 많이 자란게 느껴진다고 하니 그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1년차가 되면 다시 염색도 좀 하고 해서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안녕히들 계십시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91
-
- 01-03
- 조회 957,83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