脱毛医薬品フォトレビュー

[フィナステリド] [re] 저의 상태좀 보고 많은 의견주십시오

  • 23年前

  • 2,039
0
피부과 전문의가 지루성이라고 했다면 당분간은 지루성 피부염 치료 받으시면서
지켜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뚜렷한 남성형 탈모라는 증거도 없구요...
비타민약도 아닌데 지레 겁먹고 약먹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저역시 님과 비슷한 상태인데 피부과 네곳에서 모두 남성형은 아닌 지루성이라고 해서
치료받고 있는중입니다...저같은 경우는 중학교때부터 머리에 기름이 많이 끼고 비듬도 많았거든요.
하지만 유전이든, 지루성이든 적극적으로 치료하셔야 효과 볼수있을거 같습니다.
>가계도로 보면 대머리는 없음니다 외가도 친가도 하지만 아버지가 숯이 많은편은 아니고요 저또한 원래 숯이 많은건 아니었습니다
>제나이는 26세이고 불규칙한 생활을 많이 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지루성이라고만 그러더군여
>그런데 아무리봐도 머리가 많이 준거 같습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위에 다운로드1이라구 적흰데 누름 사진 보입니다
  • 本投稿の内容は、利用者の個人的な経験および公開された一般情報に基づいて作成されたものであり、特定の医薬品の広告、宣伝または使用を促す目的ではありません。 専門医薬品の使用の有無や治療に関する事項は必ず医療専門家に相談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

  • 最新順
  • おすすめ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