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큰 숙제였던 모발이식 재수술을 마치고 와서 후기 남겨봅니다.예전에 첫 수술을 하고 나서 시간이 꽤 오래 흐르다 보니, 비어 보이는 부분을 조금 더 밀도 있게 보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재수술이다 보니 병원 선택에 고민이 많았는데, 여러 군데 발품 팔다가 뉴헤어모발성형외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상담받을 때부터 제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믿음이 가 결정하게 됐습니다.수술 당일인 오늘, 오랜만의 수술이라 긴장을 좀 하고 갔는데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이 수술 안내를 세심하고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수술 시간이 꽤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통증 없이 편안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계속 신경 써주신 덕분에 아픈 줄도 모르고 시간 보낸 것 같아요. ㅎㅎ지금은 수술 마치고 집에서 쉬는 중인데, 수술이 끝났다고 끝이 아니라 앞으로 모낭이 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준다고 하니 정말 든든합니다! 이번에 밀도 보완이 짱짱하게 잘 돼서 꼭 풍성하게 득모 성공했으면 좋겠네요.수술전! 수술 3일차 입니다! https://naver.me/5nejVe6D
- 本掲示板での体験談手術植毛はご報告ください。 (削除および退会)
コメント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