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후기입니다.저는 20대 여성으로 태어날때부터 m자 ㅠㅠ 이마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별 생각없이 살다가, 구독중인 유튜버가 모발이식을 한 걸 보고 ‘아 나도 언젠가 할거, 한 살 이라도 어릴때 하자!’라는 생각으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다음은 제가 맘모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입니다. 저는 모든 미용 목적 수술 병원을 선택할때(성형, 치아교정, 시력교정 등) 공통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1. 의사가 한 분만 있는지(공장식이 아닌지)2. 지나치게 저렴하지는 않은지(과도한 이벤트)3. 후기가 좋은지4. 원장님 경력이 짧지는 않은지사실 맘모스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고민이 되긴했지만, 지금은 너무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일단 크게 느낀 장점들은 수술시간이 매우 짧다(실제 수술시간이 3시간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술 전후로 통증이 적다, 사후 관리가 확실하다(수술 이후 관리에 비용이 들지 않음, 리터치 해줌 등)는 것입니다.맘모스 생착률은 유명하니 그 부분도 좋았구요ㅎㅎ모든 수술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모발이식이라는게 뒷통수 머리를 앞으로 이사시키는 거니, 아쉽게 실패하는 것 보다 처음부터 잘 하는 곳으로 가자! 라는 마음으로 맘모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장기전이니 지켜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머리카락 잘 지켜서 점점 자라는 모습 남겨보겠습니다~
- 本掲示板での体験談手術植毛はご報告ください。 (削除および退会)
コメント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