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월 17일 맘모스 의원에서 석지웅 원장님께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2026년 5월 29일 맘모스 의원에서 4개월 경과를 확인하였습니다. (글 작성일 2026.06.27.) 수술 후 5개월이 지났습니다.사진은 4개월 후 이지만, 일하다 보니 후기가 늦어졌습니다.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석지웅 원장님 말씀으로는 현재 50%정도 난 상태이고 지금보다 더 빼곡해 질 예정이라고 합니다.일반적인 사람들 보다 2주정도 더 빨리 올라왔다고도 말씀해 주셨습니다수술 후 1, 2개월최대한 머리를 안 보려고 하였습니다암흑기가 온다는 것도 원장님께서 잘 설명해주셔서 충분히 알고 있었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 빠질 것 같아 신경쓰지 않고 살았습니다.하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안 본다고 진짜 안 보진 못하고.. 머리 말리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모발이식 직후 2주가 정말 중요한데, 그 2주 중 바빠서 잠을 제대로 못 잔 날이 많아서 이식이 덜됐나..한 번씩 잊어먹고 약을 먹지 않어서 안 나오나..병원에서 잘 해준거겠지.. → 이 경우엔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여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만약에 여기서 모발이식이 제대로 안되었다면, 다른 병원에서도 못 했을거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았습니다.애초에 다른 요인으로는 스트레스 받는건 어쩔 수 없지만.. 병원의 문제에 대해선 신경쓰고 싶지 않아 조금 가격이 나가더라도 좋은 곳에서 하고 싶었습니다. 수술 후 3, 4개월비어 있던 곳에서 조금씩 나기 시작했습니다.처음엔 나는것도 듬성듬성 나서 아.. 생착이 잘 안됐나? 생각도 들었지만 2주정도가 더 지나니 점점 거뭇거뭇해지는 머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주변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보여줘도 너무 잘 나오고 있다고 하여 신기했습니다.전 후 사진이 이렇게나 차이가 나는지 몰랐는데 비교를 해보니 많이 차이가 나네요 하길 잘 했습니다아직 이식한 부위의 머리가 길게 자라지는 않아 머리의 볼륨을 키워줄 순 없지만 확실히 있고 없고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수술 후 1년뒤 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수술 후 5개월전보다 더 많이 길고 올라왔습니다.롤빗으로 앞머리를 잡으면 이제는 이식한 부위들도 같이 잡히기 시작하였습니다다음 후기는 더 많고 풍성해진 머리와 함께 7개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本掲示板での体験談手術植毛はご報告ください。 (削除および退会)
コメント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