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스타일을 4가지로만 다니는데 티가나는지좀 알려주세용.

  • 18年前

  • 3,181
13
첫번째는 제가 자주하는 머리감고 앞머릴 밑으로 드라이질 스프레이

두번째는 전체적으로 옆으로 넘겨서 스프레이 뿌린머리..

세번재는 자고일어낫을때 머리감기 싫어서 물칠만하고 털엇을때..

네번째는 2대8정도에서 중간머리를 살짝 올린 머리

손질은 다하는거구욤...어떤게 좀 티가나는지 고수님들 알려주세용...

전체가발임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7:55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13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