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음 좀 지났네요.. 첨 쓰는 건데 평가좀..

  • 18年前

  • 4,013
6
평가좀 부탁드려욤;;
왁스를 발랐는데.. 확실히.. 어떻게 발라야 잘 바르는 건지 모르겠더군요;
시간 나는 대로 연습을 하는 수밖에 없는 듯..ㅠㅠ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6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