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오랜만에 접속했습니다^^

  • 19年前

  • 2,814
6
예비군 훈련 받고~
복귀 했습니다^^
(이 나이에~--;;)
가발을 착용하고 받을라구하니
무지 막지 신경이 많이 쓰이더군요~^^
다행이 날이 더워서 야외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서 다행~
모자를 그냥 쓰는 척만 해도 되서 다행~^^
9월말까지 늦더위가 기승을 부린다고 하네요~
모두들 건강 관리 잘 하시구요~
가발 관리 잘 하세요^^

++ 오랜만에 머리를 살짝꿍 올려 보았습니다^^
-- 대부분 그냥 머리를 내리고 다니죠.
** 어떤지 궁금해서 사진 올려 보았습니다.
## 어떤지 말씀해 주세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7:59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6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